구분  | 5. 18.(월)  | 5. 19.(화)  | 5. 20.(수)  | 5. 21.(목)  | 5. 22.(금)  | 
1 교시  | 교과  | 체육  | 국어  | 체육  | 국어  | 체육  | 
학습주제(단원)  | 2. 도전 ① 거리 도전 알기  | 3. 글을 요약해요  | 2. 도전 ② 더 멀리, 더 높이 뛰기  | 3. 글을 요약해요  | 2. 도전 ② 더 멀리, 더 높이 뛰기  | 
주요 활동  | 거리 도전 활동 게임거리 도전 체력 훈련  | 설명하는 글을 읽은 경험 나누기  | 제자리 멀리 뛰기  | 여러 가지 설명 방법 알기(2)  | 제자리 멀리 뛰기 자세 분석  | 
학습자료(온라인)  | 교과서 40-41쪽 e학습터 5월 18일 강좌 Click  | 교과서 94-97쪽 e학습터 5월 19일 강좌 Click  | 교과서 42-43쪽 e학습터 5월 20일 강좌 Click  | 교과서 101~104쪽 e학습터 5월 21일 강좌 Click  | 교과서 42-43쪽 e학습터 5월 22일 강좌 Click  | 
2 교시  | 교과  | 영어  | 국어  | 영어  | 국어  | 영어  | 
학습주제(단원)  | 3. Please try some.  | 3. 글을 요약해요  | 3. Please try some.  | 3. 글을 요약해요  | 3. Please try some.  | 
주요 활동  | 음식을 권하고 답하는 표현 듣고 이해하기   | 여러 가지 설명 방법 알기(1)  | 음식을 권하고 답하는 표현 말하기   | 구조를 생각하며 글 요약하기(1)  | 음식을 권하고 답하는 표현  읽고  쓰기   | 
학습자료(온라인)  |        교과서 p.38~39 e학습터 5월 18일 강좌 Click  | 교과서 98-100쪽 e학습터 5월 19일 강좌 Click  |        교과서 p.40~41 e학습터 5월 20일 강좌 Click  | 교과서 105~107쪽 e학습터 5월 21일 강좌 Click  |        교과서 p.42~43 e학습터 5월 22일 강좌 Click  | 
3 교시  | 교과  | 수학  | 수학  | 도덕  | 수학  | 수학  | 
학습주제(단원)  | 2. 약수와 배수  | 2. 약수와 배수  | 바르고 떳떳하게  | 3. 규칙과 대응  | 3. 규칙과 대응  | 
주요 활동  | 얼마나 알고 있나요  | 탐구 수학 십간십이지  | 바르고 곧은 마음을 길러요  | 단원의 도입  | 두 양 사이의 관계를 알아보기(2)  | 
학습자료(온라인)  | 수학44~45 e학습터 5월 18일 강좌 Click  | 수학46~47 e학습터 5월 19일 강좌 Click  | 교과서 18~21쪽 e학습터 5월 20일 강좌 Click  | 수학 48~49, 수익 31 e학습터 5월 21일 강좌 Click  | 수학50~53, 수익32~35 e학습터 5월 22일 강좌 Click  | 
4 교시  | 교과  | 과학  | 음악  | 과학  | 음악  | 과학  | 
학습주제(단원)  | 3. 태양계와 별  | 노래의 형식(aba형식)  | 3. 태양계와 별  | 노래의 형식(AB형식)  | 3. 태양계와 별  | 
주요 활동  | 태양이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  | 악곡의 구성 요소와 음악의 형식 알아보기(1)   | 태양계의 구성원  | 악곡의 구성 요소와 음악의 형식 알아보기(2)  | 태양계 행성의  크기 비교  | 
학습자료(온라인)  | 교과서 52-53, 실관 26 e학습터  5월 18일 강좌 Click  | 교과서 19쪽 e학습터 5월 19일 강좌 Click  | 교과서 54-55, 실관 27 e학습터  5월 20일 강좌 Click  | 교과서 39쪽 e학습터 5월 21일 강좌 Click  | 교과서 56-57, 실관 28 e학습터  5월 22일 강좌 Click  | 
5 교시  | 교과  | 사회  | 창의적 체험활동  | 사회  | 미술  | 사회  | 
학습주제(단원)  | 1-2. 우리 국토의 자연환경  | 학교폭력 예방교육  | 1-2. 우리 국토의 자연환경  | 6. 이미지를 읽어 볼까요  | 1-2. 우리 국토의 자연환경  | 
주요 활동  | 우리나라의 기후 살펴보기  | 학교폭력 유형, 사이좋은 교우 관계 알기  | 우리나라 기온의 특징 알아보기  | 안전 신호등 만들기  | 우리나라 강수량의 특징 알아보기  | 
학습자료(온라인)  | 교과서 36-38쪽 e학습터 5월 18일 강좌 Click  | e학습터 5월 19일 강좌 Click  | 교과서 39~41쪽 e학습터 5월 20일 강좌 Click  | e학습터 5월 21일 강좌 Click  | 교과서 42~46쪽 e학습터 5월 22일 강좌 Click  | 
6 교시  | 교과  | 실과  | 창의적 체험활동  |        | 미술  | 실과  | 
학습주제(단원)  | 6. 나와 직업  | 사이버폭력 예방교육  | 6. 이미지를 읽어 볼까요  | 6. 나와 직업  | 
주요 활동  | 직업의 역할  | 사이버폭력 유형 알기  | 손바닥 피켓 만들기  | 나의 성격을 파악해보고, 성격과 관련된 직업 알아보기  | 
학습자료(온라인)  | e학습터 5월 18일 강좌 Click  | e학습터 5월 19일 강좌 Click  | e학습터 5월 21일 강좌 Click  | e학습터 5월 22일 강좌 Cli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