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날마다 조금씩 자라요.
매일 손톱만큼 자라지는 않지만
자라지 않는 건 아니랍니다.
우리 힘으로 잘할 수 있도록
쑥쑥 자랄 수 있도록 지켜봐 주세요.
어느새 엄마만큼 선생님만큼
쑤욱 쑥 자랄 거예요.
2021년 4월 2일 금요일 |
|||||
---|---|---|---|---|---|
이름 | 이은하 | 등록일 | 21.04.02 | 조회수 | 17 |
#다음 주 월요일 3~4교시, ‘봄 숲 생태교육’이 학교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오늘 공부한 내용 1. 아침시간 - 바른 자세로 그림책 읽기 - 내가 읽은 그림책 제목 쓰기 : ( ) 2. 1~2교시 ? 선생님이 읽어준 그림책 : 앵무새 열 마리(퀸틴 블레이크) - 국어 2. 재미있게 ㄱ ㄴ ㄷ(자음자의 소리 알기) - 예) 자음자 : ㄱ, 자음자 이름: 기역, 자음자 소리: 그 ※자음자의 이름과 소리를 혼동하였고, ㅊ(츠), ㅎ(흐) 소리내기를 어려워했어요. - 자음자 색연필로 쓰기(다음 시간에는 연필로 자음자 쓰기를 할 거예요.) 3. 3교시 - 통합(봄) 1. 학교에 가면(‘친해지고 싶어요.’) : 친구 막대인형을 가지고 친구 소개하기, 선생님과 놀기(운동장에 나가 놀이기구도 타고 달리기도 하며 놀았어요.) 4. 4교시 - 통합(봄) 1. 학교에 가면(‘어깨동무해요.’) : ‘어깨동무’ 노래 부르기 5. 5교시 - 전체 체육 #오늘 방과후돌봄 : 6교시(영어), 7~8교시(돌봄) #가정통신문: 코로나19 예방 및 다중이용시설 출입 자제 안내(세대별 배부) #해야 할 일 1. 부모님과 함께 알림장 보기 2. 사람 많이 모이는 곳은 가능한 가지 않기 3. 버스 안전하게 타고 내리기, 안전벨트 꼭 하기 4. 자전거, 퀵보드, 인라인은 보호장구 착용 후 안전한 곳에서 타기(도로에서 타지 않기) 5. 학생 정서행동 특성검사지 제출하기(제출 안한 아동만 해당됩니다.) 6. 수와 수의 순서 쓰기(8칸 노트), 수학 공부 1장 풀기(돌봄) 7. 자음자 카드를 보며 자음자 이름과 자음자 소리 연습하기(돌봄, 가정) 예) 자음자 소리(그, 느, 드, 르, 므, 브, ...., 트, 프, 흐) 8. 부모님과 함께 그림책 읽기(가정) -그림책 제목 쓰기: ( ) |
이전글 | 2021년 4월 5일 월요일 |
---|---|
다음글 | 2021년 4월 1일 목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