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1반

안녕하세요. 5학년 멋쟁이 삼총사.

여러분과 선생님의 만남은 하늘이 이어준 대단히 큰 인연이랍니다. 

일 년 동안 매일매일이 신나고 즐거운 학교생활이 되도록 함께 노력해요.

선생님은 우리 삼총사를 끝까지 믿고 응원하겠습니다.

여러분도 친구들과 선생님을 믿고 서로 배려하며 마지막까지 행복한 추억만들어요. 

함께하는 기쁨의 맛을 아는 행복한 어린
  • 선생님 :
  • 학생수 : 남 3명 / 여 0명

7월 15일 월요일

이름 최해성 등록일 24.07.15 조회수 17

1. 국어 - 9단원 평가 예고

 - 일시: 7.17.(수)

 - 범위: 9단원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읽어요

 

2. 수학 - 6단원 평가 결과 - 시험지 부모님 싸인 받기

 - 이번 6단원 평가는 중상 수준의 시험지로 틀리기 쉬운 문제들이 함정식으로 출제되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확히 풀고, 좋은 점수를 얻은 아이들 격려 해주세요. 

 - 틀린 문제들을 학교에서 한 번 같이 풀었으니 집에서 다시 한 번 꼭 스스로 풀어보는 시간을 가져요.

 

3. 총괄평가 결과 안내 배부

 - 총괄평가 결과 안내문과 이의신청서를 함께 동봉하였습니다.

 - 평가에서 얻은 점수를 바탕으로 등급이 기재되었고, 개인의 강점과 부족한 부분이 함께 기록되어 있습니다. 보시고 자녀의 학습에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평가 결과에 이의가 있는 부모님께서는 이의신청서를 작성한 후 보내주시면 다시 검토하겠습니다.

 

4. 안내장 - 2025년 예산편성 주민참여 의견 수렴 안내장 배부

 

 

 

 

오늘 3,4교시에는 체육시간이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체육시간. 갑갑한 교실, 재미없는 공부, 움직임 없는 수업시간에서 벗어나 마음껏 몸을 움직이고 경기에 빠져들다보면 어느새 두 시간은 훌쩍이지요. 머리카락이 땀에 축축하게 젖어도, 땀에 옷이 눅눅해져도 그저 재미있고 신나는 시간입니다. 아이들이 건강한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이런 체육시간이 있기 때문이지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땀을 흠뻑 흘리는 것도 건강에 좋은 현상이고, 게다가 숨이 찰 정도로 뛰어 노는 활동은 더더욱 몸에 좋은 것일 테니까요. 우리 아이들은 뛰어야 합니다. 뛰는 아이들이 건강한 아이입니다. 교내에서는 빼구요.^^ 
 

이번주부터는 사물함을 조금씩 비우려고 합니다. 2학기에 계속해서 사용해야 하는 물건들은 놔 두고, 방학기간동안 필요없는 것들은 하나씩 집으로 가져가려 합니다. 교과서는 학교에서 모아 일괄로 버리려고 하는데 혹시 교과서를 집에 보관하고자 하는 부모님들께서는 아이들에게 말씀해주세요. 한번에 다 가져가려면 아이들 너무 무거워요. 조금씩 나눠서 가지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이전글 7월 16일 화요일
다음글 7월 12일 금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