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1반

안녕하세요. 5학년 멋쟁이 삼총사.

여러분과 선생님의 만남은 하늘이 이어준 대단히 큰 인연이랍니다. 

일 년 동안 매일매일이 신나고 즐거운 학교생활이 되도록 함께 노력해요.

선생님은 우리 삼총사를 끝까지 믿고 응원하겠습니다.

여러분도 친구들과 선생님을 믿고 서로 배려하며 마지막까지 행복한 추억만들어요. 

함께하는 기쁨의 맛을 아는 행복한 어린
  • 선생님 :
  • 학생수 : 남 3명 / 여 0명

6월 12일 수요일

이름 최해성 등록일 24.06.12 조회수 17
첨부파일

1. 감사글쓰기 공책에 영화 "연평해전" 감상문 쓰기

 - 어제에 이어 오늘은 영화의 후반부를 감상했어요.

 - 보면서 분노를 금할 길이 없었고, 돌아가신 분들이 너무너무 안타까웠습니다. 

 - 아이들의 마음속에는 헌신하신 그 분들에 대한 감사함과 넋이 오래도록 기억되리라 생각합니다. 

 - 나의 생각과 느낌, 마음 등을 자유롭게 적어요.

 

2. 실과 준비물

 - 팥빙수 만들기 재료는 선생님이 모두 준비합니다.

 - 다만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과일을 준비할 학생은 팥빙수에 넣어 먹을 수 있는 크기로 작게 잘라서 준비해요.

 - 이를 위해 절대로 새로 구입할 필요는 없으며, 반드시 집에 있는 학생만 가지고 옵니다. 없어도 아무런 지장이 없답니다.^^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의 지침에 따라 우리 학교는 7월 5일 금요일에 1학기 총괄평가를 실시합니다. 이번 총괄평가는 교육청 지침의 공식적인 평가로 우리 학교 4~6학년 학생들의 학습 목표 도달도를 확인해보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1학기에 공부한 내용을 토대로 담임 선생님이 선다형, 단답형, 서,논술형 문항을 배합하여 출제하게 되는데요. 담임 선생님이 직접 문제를 출제하는 것이기에 수업시간에 지도했던 내용들이 주가 될 것입니다. 평가에 따른 결과는 학부모님께 안내되겠지만 시험지는 평가 후 학생들과 피드백을 주고 받는 용도로 사용할 뿐 가정에는 전달하지 못함에 양해 부탁드립니다.

 

내일 실과 시간에 간식(팥빙수)만들기 활동을 하기로 했어요. 날씨도 더워지고, 달콤하고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이라 선택해 봤습니다. 얼음은 학교 정수기에서 얻을 것이고, 우유는 이미 학교 냉장고의 냉동실에 얼려두었답니다.^^ 재미있게 활동하겠습니다.


SAM_6159

SAM_6160

SAM_6152


이전글 6월 13일 목요일
다음글 6월 11일 화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