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꼭 읽어보세요 ※
1. 아침시간에 교과서 확인하여 공부한 흔적이 없는 학생은 남아서 보충학습 하고 갑니다. 만약 교과서를 놓고 온 경우에도 보충학습 하고 가야하니, 교과서를 꼭! 가져오세요. (핑계는 X !! ^^) 2. 배움일기 안쓴 사람도 남아서 보충학습 하고 갑니다.
교시 | 과목 | 학습내용 | 링크/자료 | 1-2 | 미술 | <명화 반쪽 따라 그리기> 1) 영상을 보고, 명화 반쪽 따라 그리기 순서와 방법 알기 2) 자신이 받은 명화 따라 그리기 ♥ 완성한 작품은 금요일에 꼭 가져와서 교실 게시판에 게시하세요. | 영상 [클릭] 활동지(학교에서 나눠 줌), 색연필, 싸인펜, 풀,. 가위 | 2 | 국어 | 3단원. 의견을 조정하며 토의해요(4) ▶주제: 토의 과정에서 의견을 조정하는 방법 알기(2) ▶교과서: 102~105쪽 ▶학습하기(강의듣기) 1) 교과서 빈 곳에 배움질문을 따라 적고, 자신의 생각을 적어봅니다. 2) 강의 중간중간에 일시정지를 누르고, 교과서에 연필로 푸세요. | - 강의 [클릭] | 3 | 국어 | 3단원. 의견을 조정하며 토의해요(5) ▶주제: 토의에서 자신의 의견을 뒷받침할 자료 찾아 읽기(1) ▶교과서: 106~107쪽 ▶학습하기(강의듣기) 1) 교과서 빈 곳에 배움질문을 따라 적고, 자신의 생각을 적어봅니다. 2) 강의 중간중간에 일시정지를 누르고, 교과서에 연필로 푸세요. | - 강의 [클릭] | 5 | 사회 | (♬ 어제 학교에서 배운 부분 복습하는 시간입니다. 배운 내용 떠올리며 학습하세요.)
3.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나라의 등장과 발전 ▶ 신라와 가야의 문화유산을 알아봅시다. 1) 교과서 26~28쪽을 먼저 읽고,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부분 밑줄 치기 2) 강의 영상 시청하기 [배움일기 QUIZ] 가야는 질 좋은 ‘□’이 많이 생산되어서, 이를 이용해 다른 나라와 활발히 교역했다. | 강의 영상[클릭] | 6 | 사회 | 3.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나라의 등장과 발전 ▶ 불국사와 석굴암의 우수성을 알아봅시다. 1) 역사쏭 영상 보고 배운 내용 복습하기 2) 교과서 29~32쪽을 먼저 읽고,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부분 밑줄 치기 3) 강의 영상 시청하며, 교과서 33쪽 빈칸 채우기 | 역사쏭 [클릭] 강의영상 [클릭]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