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근영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 제 43대 총 학생회장단 선거
작성자 양예진 등록일 17.03.29 조회수 557
첨부파일
null
null

매년 돌아오는 역사적인 현장!


지난 3월 20일, 본교 송림관에서 전교생을 대상으로 학우들의 대표를 선정하는 총 학생회장단 선거가 실시되었다. 이번 선거는 2학년 회장, 부회장 후보가 한 팀을 이루는 방식으로 총 두 팀이 출마하였고 1학년 부회장은 한솔희 학우 한 팀이 출마하였다. 각 팀의 선거운동은 자신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2학년 회장, 부회장 기호 1번 임선영, 이세현 후보는 즐겁고 슬기로운 생활 그리고 바른생활을 바탕으로 돌발 이벤트 추진, 자치문화 실현과 활성화, 선행상 시상을 공약으로 내세웠고, 기호 2번 양혜림, 이홍담 후보는 학우들의 대표가 아닌 대변인으로서 활약하겠다는 다짐을 시작으로 매점 쿠폰 활성화, 정수기 옆 종이컵과 휴지통 배치, 반배정 선택권을 공약으로 내세웠다.
이번 선거는 2016 제 42대 학생회 선거까지 반영되었던 형식과는 달리 전 학년 모두 송림관에 모여 투표하는 형식이 새로 도입되었다. 투표는 오전 9시, 1학년은 자치 선도부 지도하에, 2,3학년은 담당선생님의 지도하에 진행되었다. 선거 과정에서 근영인 모두가 신중하게 투표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였다. 개표 결과 2학년 회장, 부회장으로 기호 2번 양혜림, 이홍담 후보가 선출되었고 1학년 부회장은 무투표 선거로 한솔희 후보가 선출되었다. 제 43대 학생회장, 부회장으로 선출된 양혜림, 이홍담 후보는 "여러분의 투표로 당선된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더 좋은 모습,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며 당선 소감을 밝혔다.


유가연 기자
이전글 환경을 가꾸고 느끼며 배우다!
다음글 2017 제 45회 입학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