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근영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하상현 교감 선생님 이임식과 안병만 교감 선생님 취임식이 한자리에서 열려
작성자 이종인 등록일 07.11.23 조회수 388
첨부파일
null
8월 31일 금요일 08시 우리학교 교무실에서 안병만 교감 선생님과 취임식과 하상현 교감 선생님의 이임식이 한자리에서 열렸다.

이취임은 가장 먼저, 개식사와 국민의례로 시작되었다. 국민의례 후 하상현 교감선생님의 악력소개가 있었다. 하상현 교감선생님은 전주 근영여자중학교에 재직하시다가 1983년 3월 1일 본교에 부임하시어 학년부장, 진학부장, 연구부장, 교무부장을 역임하신 후 2005년 9월 1일에 전주 근영여자 고등학교 교감으로 승진 부임하셨다. 교감선생님은 헌신적으로 학교발전을 위해 노력하셨으며 그 결과 2001년 교육공로상과 2007년 교육연공상을 수상하셨다. 늘 관심과 사랑으로 교감임무를 수행하시던 중 2007년 9월 1일부로 전주 근영 중학교 교장 승진 취임하시게 되었다. 교감선생님은 진심으로 교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시며 마지막 인사를 하셨다. 친화회장 선생님의 교직원 전별금 전달 또한 이어졌다.

마지막으로 안병만 신임 교감선생님의 취임식이 진행되었다. 행정실장님께서 안병만 신임 교감선생님의 약력 소개를 하셨다. 2007년 9월 1일부로 승진 부임하시는 안병만 교감선생님은 배구 대한민국 국가대표선수로 멋지게 활약하시고 여러 대표팀 감독으로 훌륭한 업적을 남기신 후 1997년 본교에 부임하셨다. 본교에 부임하신 후 본교배구부가 정상급의 실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오셨다. 또, 현재 대한배구협회 기술위원장직과 전라북도 체육회 이사로서 체육 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계신다. 학생회장단의 축하 꽃다발 전달이 있은 후 안병만 신임 교감선생님의 부임인사가 이어졌다. 안병만 교감선생님은 앞으로 교감선생님으로서 맡은 직무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씀과 함께 감사의 인사를 하셨다.

취재 김슬기 기자 사진 손푸름 기자
이전글 고 김호섭 교장 선생님 학교장 엄수
다음글 2008학년도 정.부회장 후보 선거전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