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근영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넓은 하늘로의 비상을 꿈꾸며, 2024 수능 응원 행사
작성자 강현지 등록일 23.11.26 조회수 93
첨부파일

가장 넓은 길은 언제나 내 마음속에

 지난 11월 15일 본교에서 수능 응원 행사가 실시되었다. 이번 수능 응원 행사는 11월 16일 시행될 ‘2024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본교 3학년 학우들의 좋은 결과를 함께 기원하고, 응원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진행되었다.

 본 행사에 앞서 본교 1,2학년 학우들은 본교 솔빛관 앞에 설치된 화이트보드에 수능을 앞둔 3학년 학우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쪽지에 적어 전달하였다.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2024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단 하루 남겨둔 채 하교하는 3학년 학우들의 힘찬 발걸음과 희망찬 내일을 위해 본교 교사와 학우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모여 따뜻함을 나누었다. 이후 박수갈채와 함께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너의 펜이 가는 곳이 곧 정답이어라.’ 등의 슬로건을 내걸고 ‘수능 대박’을 기원하는 진심 어린 응원을 보냈다. 이에 1학년 박자윤 학우는 “친구들과 다 같이 선배들을 응원하는 과정에서 선배들의 초조하고 두려운 마음을 차마 다 이해할 수는 없겠지만 진심의 응원을 건네고 싶다.”라는 뜻깊은 소감을 전하였다. 

 이후 치러질 ‘2024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지금까지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본교 학우들이 최고의 컨디션으로 최선의 결과를 이끌어내기를 바라며 자신감을 가지고 노력과 열정이 결실을 맺어 긴 여정 끝을 밝은 미소로 마무리하기를 진심으로 소망한다. 

                                                                                                    김아미 기자
수능


이전글 근영인, 꿈을 직접 설계할 수 있게 되다.
다음글 忙中偸閑(망중투한): 바쁜 일상속 찾아온 즐거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