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근영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근영을 향한 힘찬 발돋움, 제49대 학생회장단 선거
작성자 홍예나 등록일 23.04.09 조회수 167
첨부파일

민주주의의 꽃, 선거를 통해 더 발전하는 근영인

지난 327, 본교 송학관과 송지관 홈베이스에서 한 해 동안 본교 학생을 대표하는 리더자를 선출하기 위한 전교 회장 및 부회장 선거가 실시되었다.

이는 자치부 주도하에 질서 있게 진행되었으며, 기호 1번 학생 회장 조수민, 학생 부회장 오유나 후보, 기호 2번 학생회장 이예은, 학생 부회장 조예원 후보가 출마하여 팽팽한 경쟁을 펼쳤다. 그 결과, 기호 1번 조수민, 오유나 후보가 선출되었고, 그들은 믿고 뽑아주신 만큼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학생 회장, 부회장이 되겠습니다!”라며 학생회장, 부회장으로서의 결의를 다졌다. 한편 그들이 내세운 공약으로는 학습효과 증진을 위한 학습 필기 공유패들렛 활성화와 스탠딩 책상 여분 마련, 그리고 교내 행사 관련 수용 증진이 있었다.

반면 1학년 부회장 출마자는 조환희 학우가 단일 후보였기에 무투표 선거로 진행되었다.

1학년 학생 부회장 조환희 후보는 학우들의 진로와 연계할 수 있는 토론 대회 개최와 익명 건의함 개설, 교내 이벤트 활성화 등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근영여고 학생들이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게 발판이 되는 공약을 내세웠다.

49대 학생회장단 선거로 선출된 2학년 학생 회장, 부회장 및 1학년 부회장의 선한 영향력으로 원활한 학교 분위기를 조성하여 본교 학우들의 발전적인 한 해가 되길 소망한다.

 

김예원 기자

 

 

335152f94c354caf8dbf608aeab58d55 

이전글 호기심과 탐구의 장! 과학의 날
다음글 開新創來 개신창래, 새롭게 내딛는 발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