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선고등학교 로고이미지

동문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존경하는 영선중,고 선,후배 동문여러분!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07.07.04 조회수 1239
 
존경하는 영선중,고 선,후배 동문여러분!
 
무더웠던 여름도 지나가고 따사로운 햇살과 서늘한 가을바람이 불어와 조석으로 일교차가 심한 가을입니다. 동문님들의 하시는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동문 여러분!
금번 동창회가 처음으로 영선중,고 통합 동창회로 이루어지며....
금년에는 11월 5일 10시에 모교인 실내강당에서 개최됩니다.
 
선후배 동문 여러분 많은 참석 부탁드리면서 지난 9.10일 고창공설운동장에서 개최한 제1회 영선중고 동문체육대회 행사에 많은 관심과 애정으로 동참해주신 동문 선후배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하고자 합니다.
 
특히, 바쁘신가운데도 참석해주신 제 1회 선배님과 모교 선생님들, 그리고 물심 양면으로 상품 및 현금으로 동문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동문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더더욱 뜻 깊은 자리를 빛내기 위해 서울등지에서 고생을 마다하지 않고 참석해주신 타 지역 동문 여러분에게 감사드리면서 아울러 부족하지만 처음 시도한 체육대회인 만큼 약간의 서운함이 있다하더라도 모든 동문 여러분들께서 넓은 마음으로 이해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존경하는 동문여러분!
우리의 세대에서는 개인의 능력이나 재능이 있어도,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고 발전 하는 데는 많은 어려움이 있기 마련입니다. 따라서 지금이라도 우리의 많은 후배동문들이 국가와 사회의 역군으로 진출하도록 지원을 해주고 동문의 도움이 많이 필요할때는 음으로 양으로 무슨 일이든 마음으로부터 도와주려는 생각으로 훌륭한 후배들이 많이 양성되어 국가나, 지역사회에서 이바지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동문여러분!
제가 총동창회의 일을 맡으며 느낀 점은 "결속력"이 약하다는 생각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제 우리 동문들도 굳건히 결속하고 후배양성과 동문회의 행사에도 관심을 가지고 동참해주셔서 동문회의 행사에도 힘을 모아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한번 인연은 영원한 무덤까지의 영선동문입니다. 호적은 바꿔도 출신학교는 바꿀 수 없습니다. 이제 우리 모두는 어디서든지 영선동문임을 잊지 마시고 모교의 발전과 지역사회발전에 더욱 매진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저는 동창회장으로 재임하는 동안 처음 시도한 동문 체육대회를 발전시키면서 매월 고창지역의 영선동문들이 자연스럽게 만날수 있는 영선동문의 날을 운영하고자 합니다.
 
이날을 기해서 선후배 동문연결고리를 만들어 우정을 나누고 결속을 강화시키며 한층 발전된 동창회가 되도록 상호 협조와 유대를 이어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일들을 하기 위해서는 동문님들의 참여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동문님들의 적극 적인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동문님의 하시는 일마다 만사형통하시고 가정에 행복과 건강을 기원하면서 우리가 지금 가장 필요한 부분은 동참입니다. 꼭 이번에 처음 영선중고 총동창회의 통합동문회에 많이 참석하여 주실 것을 다시 한번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06.10.20  영선중고 총동창회 강봉원 올림

이전글 가을을 보내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