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두드림학교 학습지원 강사 모집 공고 |
|||||||||||||||||||||||||||||||||||||||||
---|---|---|---|---|---|---|---|---|---|---|---|---|---|---|---|---|---|---|---|---|---|---|---|---|---|---|---|---|---|---|---|---|---|---|---|---|---|---|---|---|---|
작성자 | 김연희 | 등록일 | 23.04.04 | 조회수 | 114 | ||||||||||||||||||||||||||||||||||||
첨부파일 |
|
||||||||||||||||||||||||||||||||||||||||
<용남초등학교 공고 제2023-6호>
용남초등학교에서는 두드림학교 학습지원 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있는 분의 지원 바랍니다. ━━━━━━━━━━━━━━━━━━━━━━━━━━━━━━━━━━━━━━━━━━━━━━━━ 1. 모집분야 및 인원
※ 학교 및 학생 여건에 따라 대상학생 수, 계약기간, 운영기간, 요일, 운영시수 등이 변동될 수 있음 2. 프로그램 세부 내용
3. 모집 세부 사항 가. 공고 기간 : 2023. 4. 4.(화) ~ 2023. 4. 10.(월) 나. 서류 접수 : 2023. 4. 4.(화) ~ 2023. 4. 10.(월) 12:00까지 (4.4(화)~4.7(금) 해당 날짜마다 09:00~16:00까지 접수 가능함) 다. 접수 장소 : 용남초등학교 교무실로 본인 직접 접수(우편 접수는 받지 않음) 라. 선정 및 계약방법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면접심사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한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마. 합격자 통보 ※ 1차 제안서 평가 : 2023. 4. 10.(월) 1차 제안서 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통보(불합격자 통보 없음) ※ 2차 면접심사 : 2023. 4. 13.(목) 15:00 본교 교무실 (※ 강사 모집 응시 현황에 따라 시간은 조정될 수 있음. 조정시 추후 개별 연락함)
※ 심사결과 발표: 2023. 4. 13.(목) 16:00 이후 최종 합격자에게만 개별통보 (※ 탈락자에게는 별도 통보 없음) 바. 계약 기간 : 2023년 4월 19일∼2023년 12월 31일 (여름방학, 겨울방학 제외) 4. 지원 조건 가. 해당 분야 전공 및 지도 자격증 소지자 또는 기초학력 더딤학생 지도 경험자 나. 직무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다. 기초학력 더딤 학생의 학력 향상에 있어 책임감을 가지고 적극 참여할 수 있는 자 라.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이내의 친인척이 아닌 자 5. 제출 서류 가. 응모 시 1) 강사 지원서[서식1~7] 1부 ※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자격, 활동내용 등)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 무효 나. 계약 시 1) 건강검진기관 및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급한 건강검진결과서 1부 ※ 채용 신체검사서,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 단, 보건소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는 채용적합여부가 기재된 경우에 가능함 2) 통장 사본 1부 3)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 신고증 사본 1부(택 1) 4) 최종학력증명서 및 경력증명서 1부(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삭제 후 제출) 1부 6.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 탈락한 응시자 채용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7일까지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나.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할 수 있음 다. 최종합격자가 계약을 포기한 경우, 다음 순위자와 계약을 진행할 수 있음 라. 아래와 같은 사항에 의거하여 학교장에 의한 해지를 할 수 있음.
마. 문의 전화 : 용남초등학교 교무실 861-2612 2023. 4. 4. 용 남 초 등 학 교 장 |
이전글 | 2023학년도 해외 문화체험 프로그램 신청 안내(5-6학년대상) |
---|---|
다음글 | 2023학년도 창의적체험활동(바둑,탁구,독서논술) 수업 지원 강사 모집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