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진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사일정, 반편성 및 임시시간표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0.02.28 조회수 494
첨부파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가 최대한 빨리 종료되도록 용진교육가족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행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1. 정부에서 발표하는 공식적인 행동요령에 따라 개인위생관리 및 많은 사람이 모이는 곳,

    폐쇄적인 공간등을 출입할 때는 각별한 주의 

2. 3.2.(월)~3.22.(금) 기간은 휴업기간이며, 현재는 3.23.(월) 등교 예정이며, 상황 발생시 안내할 예정 

3. 학급담임; 1-1(박*주), 1-2(오*환), 2-1(김*옥), 3-1(김*정), 3-2(김*경)

  - 용진교육가족은 아래 학급편성표를 보시고, 선생님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4. 금일 이후 학급 편성 관련 확인은 학생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서 삭제하였으니

    교무실(243-7064)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2020학년도 신학기 학사운영 가정통신문
다음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예방 국민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