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리모델링 공사로 인한 급식대처방안 운영계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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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김연옥 | 등록일 | 21.04.14 | 조회수 | 50 |
식생활관 리모델링 공사로 인해서 공사기간 중 부득이 하게 학교 직영급식을 중단 하게 되어 급식대체방안 설문조사를 2021년3월29일(월)~3월31(수)까지 구글설문지를 통해서 본교 학부모님을 대상으로 실시 하였습니다. . 조사결과는 위탁급식업체(도시락)을 통한 급식운영: 94.8%, 간편식(빵,우유)제공: 2.4%, 가정도시락 지참: 2.8%.로 조사 되었기에 2021년4월9일 학교운영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우리 학교는 공사기간중 위탁업체를 통해서 도시락 급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1.공사기간(예정): 2021.7.17.~ 2021. 9.24.(70일간). 2.위탁급식기간(예정): 2021.8.18. ~ 2021.10.08. (35일간). 3.인원: 462명(예상)- 학생(427명), 교직원(35명). 4.총수량 : 462명 * 35식 = 16,170개
* 학생 전출입, 학사일정, 공사일정, 희망인원에 따라 변경 될수 있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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