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언론보도자료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교관련 언론보도 자료입니다.
한동연 익산시의원, 원광고에서 감사패 받아(익산시민뉴스)
작성자 오혜연 등록일 16.03.14 조회수 206

한동연 익산시의원, 원광고에서 감사패 받아


익산시의회 한동연 의원(보건복지위 부위원장)이 오늘(14일) 학교 환경개선에 기여한 공로로 원광고등학교(이하 원광고ㆍ교장 송태규) 열린 쉼터 개관식에 참석한 가운데 감사패를 받았다.


원광고 관계자는 “학생들과 교직원들에게 쾌적한 환경 속에 건강한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쉼터를 마련하고자 했으나 예산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는데 한 의원의 노력으로 지원받아 공사를 마무리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 원광고 송태규 교장(왼쪽)이 한동연 시의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 = 원광고등학교)

한동연 의원은 “ 평소 지역과 학교 환경 개선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기에 관련 예산이 반영될 수 있도록 협조했다"며 "쉼터의 사후 관리와 운영 방식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계속해서 지역 주민들의 복지향상을 위한 예산 확보에도 심혈을 기울여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원광고 송태규 교장은 “ 그동안 학교 발전에 베풀어 주신 헌신적인 관심과 노력에 학생들과 교직원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쉼터의 설치로 원광고가 지역 주민에게 봉사하고 큰 인재를 육성하는 명문 사학의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학생 지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전글 원광고 김예찬 군(전북일보)"IT 종사자 꿈 키울 환경 만들고 싶어"
다음글 "학업과 일, 모두 최고가 되고 싶어요"(전라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