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직원 행정대체 인력 채용 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23.03.03 | 조회수 | 186 | ||||||||||||||||||||||||||||||||||||
첨부파일 |
|
||||||||||||||||||||||||||||||||||||||||
원광여자중학교 제2023 - 10호
2023년 4월 원광여자중학교 사무직원 업무 수행을 위한 행정대체 인력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3년 3월 3일 원광여자중학교장
가. 계약 기간: 2023. 04. 01. ~ 2023. 09. 30.(6개월) (근무실적 평가 후, 2023. 10. 01. ~ 2024. 03. 31.까지 계약연장 예정) ※ 계약기간 만료 시 자동 계약 종료 ※ 계약기간 중 공무원이 복직·발령·배치되었을 때에는 계약 종료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무기계약 대상자 아님 나. 근로시간: 주 5일(1일 8시간, 주 40시간) ※ 휴게시간 1시간 별도 다. 보수 - 기본급 월2,010,580원 (일급 단가: 76,960원) - 급식비 월140,000원 라. 후생복지: 4대보험 가입 (개인부담금은 개인보수에서 공제)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제16조의 규정에 의한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며, 다른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가.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2023. 03. 03.(금)10:00 ~ 2023. 03. 08.(수)10:00 ※ 평일 접수시간: 09:00~16:00 (토·일·공휴일 제외) ? 접수장소: 원광여자중학교 행정실 ? 접수방법: 지원서 및 제출 서류를 작성·구비하여 직접 제출 ※대리접수 및 우편·팩스 접수 불가 나. 1차 서류전형 결과 발표 ? 일시: 2023. 03. 08.(수) 14:00 이후 ? 방법: 개별통지
다. 2차 면접심사 ? 대상: 1차 서류전형 합격자(응시 요건 적격자) ? 일시: 2023. 03. 09.(목) 10:00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안내) ? 장소: 원광여자중학교 교장실 라. 최종합격자 발표 ? 일시: 2023. 03. 10.(금) 10:00 이후 ? 방법: 개별 통지 |
이전글 | 2023학년도 학생자율동아리 운영 계획서 |
---|---|
다음글 | (긴급) 기간제교원 채용공고(영어-1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