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특수교육 보드미 자원봉사자 위촉 공고(2차) |
|||||||||||||||
---|---|---|---|---|---|---|---|---|---|---|---|---|---|---|---|
작성자 | 정도현 | 등록일 | 24.10.29 | 조회수 | 91 | ||||||||||
첨부파일 |
|
||||||||||||||
남원월락초등학교 공고 제2024-34호 2024학년도 2학기 특수교육 보드미 자원봉사자 위촉 공고(2차) 2024학년도 2학기 남원월락초등학교에 근무할 특수교육 보드미 자원봉사자 위촉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2차 공고합니다. 1. 위촉과목 및 응모 자격
※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근무조건 ? 임용권자: 남원월락초등학교장 ? 계약(위촉)기간: 2024.11.1.(월) ~ 2025.1.3.(금)(학교 수업일에 준함. 겨울방학기간 제외) ? 활 동 비: 일당 35,000원 - (활동소요비용) 봉사활동에 소요되는 교통비?식비 등의 비용 - (지원 기준액) 1일당 35천원 ☞ 봉사시간에 비례하여 지급하는 것 금지 ? 근무시간: 12:10~16:10 (1일 4시간) *학교 교육과정에 따라 변경가능.
(필수) 위촉의 제한 :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응모 불가
4. 전형방법 가. 1차 서류 및 2차 면접 실시
5. 제출서류 가. 특수교육보드미(교육기부) 지원 신청서 1부. (서식1 참고) 나. 자격증 사본(보유 자격증이 있을 경우 제출) 6. 서류접수 및 전형일정 가. 원서접수 ? 접수기간: 2024.10.29.(화) ~ 2024.11.05.(화) ? 접수장소: 남원월락초등학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메일, 우편접수 불가) ? 접수방법: 본인 직접 제출 (2024.11.05.(화) 15:00 도착분까지) ※ 평일은 16시까지 접수를 받으며, 공휴일(토, 일)은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 나. 2차: 면접 예정일: 2024.11.06.(수). 15:00 ? 면접서류: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등을 지참해야 함. 7. 합격자 발표 가. 합격자 발표: 2024.11.06. 17:00 이후 나. 합격자 제출서류 - 신분증 사본, 통장 사본 - 범죄경력조회동의서 * 장애인복지법 제59조의3(장애인관련기관에의 취합제한 등)에 따라 장애인학대 관련 범죄 조회 실시 - 신체검사서(보건증 대체 가능) - 특수교육지원 자원봉사자 확인서(운영계획 붙임 서식3) - 거래처 등록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부. - 마약·대마 또는 향정신성의약품 중독자가 아님을 증명하는 검사결과통보서 또는 진단서 1부. - 붙임4-6 학교 계약시 활용 8. 유의사항 ? 상기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합니다. ?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 제출 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 최종 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 최종합격자 외 모든 지원자는 채용서류 원본을 반환 요청할 수 있음을 안내합니다. (채용 여부 확정일 이후 14일부터 30일까지의 기간에 한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원월락초등학교 교무실(☎063-632-8980)로 문의 바랍니다.
|
이전글 | AI디지털교과서 관련 국회 공동세미나 개최 안내 |
---|---|
다음글 | 2025학년도 검인정 교과용도서 선정 결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