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인중학교 로고이미지

동아리활동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진로 자율 동아리 활동 보고서-덴마크 대니쉬 동아리
작성자 김수화 등록일 22.07.14 조회수 41

진로 자율 동아리 활동 보고서

동아리 명칭

덴마크 대니쉬 동아리

성명

백인화,김수화,강빛나리,김연서,김민지

조민준,이재희,김수민,노성옥

지원 분

인문분야 자연분야 예체능분야 인성분야 기타( )

활동 기간

2022712일 화요일

장소

태인중학교

활동 목표

진로에 대한 깊은 이야기를 나누고 자신의 진로를 찾아본다.

활동 계획

진로 수업을 통해 진로에 대해 배우고 자신의 진로를 탐구할 것이다,

활동 내용

- 본문 내용(2~3쪽 분량)

- 내용의 구체적 기록

- 사진 첨부 필수

-진로 발달 탐색 검사를 통해 자신의 성향과 흥미 T 점수에 대해 알게 되었고, 직업을 정할 땐 성향과 적성, 흥미가 모두 일치해야 좋은 직업을 찾아 할 수 있다.

-진로 역량 강화 워크북으로 내가 생각하는 나와 친구가 생각하는 나를 알게 되었다.

소감

및 느낀 점

2110백인화: 워크북에 있는 내가 생각하는 나와 친구가 생각하는 나 활동을 통해 친구가 해준 스티커를 보고 기분이 좋았고, 진로도 발달 과정이 있다는 게 신기했다. 직업을 정할 땐 필요한 요소를 몰랐는데 진로를 정하기 전에 알게 되어서 좋았다.

2104 김수화: 잘 알진 못했던 새로 생긴 직업을 알 수 있어서 흥미로웠다. 내 적성을 파악해 진로 계획을 세울 수 있는 기회가 생긴 것 같아 기대된다. 이런 활동을 통해 나의 미래를 계획하는 방법을 터득한 것 같다.

2101 강빛나리: 새롭게 바뀐 나의 진로 적성을 볼 수 있어 흥미로웠고, 불확실했던 나의 진로를 다시 한 번 볼 수 있는 기회였다. 또한 잘 모르던 직업들을 알았으며 내가 생각하는 내 성격, 친구가 생각하는 내 성격을 돌아 볼 수 있었다.

2102김민지: 직업들이 약 2만개 정도 있다는 걸 알았고 잘 몰랐던 직업을 알 수 있어서 좋았고 내가 생각하는 내 성격과 다른 사람이 생각하는 내 성격을 알아 볼 수 있었다.

사라지고 있는 직업과 새로 생기는 직업을 알 수 있었다.

2105 김연서: 나의 진로 적성을 알게 되었고, 내 진로를 실현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해야 하는지 알게 되었다. 그리고 다른 친구들의 적성과 내 적성을 비교해 볼 수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나와 맞는 직업들을 알게 된 것 같다.

2108 노성옥: 내가 잘하는 진로를 알게 되었다.

2114 이재희: 내가 잘하는 진로

2114 조민준: 원래 알고 있던 것들이 많았지만 새로운 것들을 알게 되었고 나의 적성에 맞는 직업을 찾게 되었다.

2117 김수민: 나의 적성이 맞는 직업을 알게 되어 좋았고 재미있었다. 다음에도 한 번 더 했으면 좋겠다.


이전글 진로 자율 동아리 활동 보고서- 귀염 뽀짝 섹시 도발 동아리
다음글 활동 소감문 작성 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