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공지} 코로나 19 대응을 위한 임시 시정 운영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2.03.29 | 조회수 | 377 |
첨부파일 |
|
||||
{긴급공지} 코로나 19 대응을 위한 임시 시정 운영 안내
우리학교 급식실 종사자 확진자 발생으로 인하여 코로나19 대응 매뉴얼 지침에 따라서 3월30일(수)~4월1일(금)까지 오전 수업 이후 12시에 하교, 오후 수업은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합니다. 원격수업 매뉴얼은 실습을 통해 학생들에게 개별 교육하였습니다. 임시 시정표 안내드립니다. 3월30일(수) , 4월1일(금) 귀가 및 점심 12:00 - 13:30 (90분) 5교시 13:30 - 14:15 6교시 14:25 - 15:10 담 임 15:10 - 15:20 3월31일(목) 귀가 및 점심 12:00 - 13:30 (90분) 5교시 13:30 - 14:15 6교시 14:25 - 15:10 7교시 15:20 - 16:05 담 임 16:05 - 16:15 |
이전글 | 2023학년도 전라북도 고등학교 입학전형 기본 계획 안내 |
---|---|
다음글 | 코로나 19 3차 예방접종 (12세~17세) 실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