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인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 학교우유급식 공급 구매계약 공고
작성자 *** 등록일 17.02.07 조회수 732
첨부파일

태인중학교 공고 제 2017-02호

 

학교우유급식 공급 구매계약 공고

 

본교의 우유급식 공급 우유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건 명 : 태인중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가. 학교 소재지 : 전라북도 정읍시 태인면 석지로 1469

  나. 재적 학생수 :102명

  다. 우유급식 예상 학생수 : 90명 (희망 수요조사에 따라 변경 가능) 

  라. 계약기간 : 2017.03. ~ 2018.02.

  마. 배식시간 : 08:00 ~ 9:00

  바. 학교건물 형내 : "일" 자 형

  사. 엘리베이터 사용가능 여부 : 무

  아. 교내 우유급식용 냉장고 설치 여부 : 무

 

2. 우유업체에서 부담하여야 할 시설. 설비 등

  가. 학급별 배식에 필요한 청결한 우유상자

  나. 당일 납품되는 우유에 대한 검식 및 보존식용 우유 2개 제공

 

3. 공급방법 : 냉동.냉장차량으로 운반

 

4. 업체 선정방법 : 학교에서 정한 업체 선정 기준에 따라 선정

 

5. 제출 서류

  1) 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참가신청서 1부.

  2) 우유류 판매업 영업신고필증 사본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1부.

  5)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6) 취급식품의 배상책임보험 가입서류 사본 1부.

  7) 사업장(작업장)현황(사진첨부) 각 1부.

  8) 운반용 냉동.냉장차량 보유현황 각 1부.

  9) 냉동.냉장차량에 부착된 온도기록저장장치의 출력물(TTI) 1부.

  10)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 소독필증 사본 각 1부(소독전문업체 발급)

  11)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각 1부.

  12) HACCP 시스템 인증 지정업체인 경우 관련 서류 각 1부.

  13) 공급업체 선정 참가 제안서류(A4용지 1장 이내로 각각 작성)

      - 급식우유 제품설명서 1부(우유 선호도 조사 자료로 이용 예정).

      - 회사소개서 1부.

      - 급식우유의 배송경로 및 학교 납품과정 설명서 1부.

      - 급식우유의 위생적인 냉장고 배치 및 위생관리계획서 1부.

      - 급식우유의 배식계획서(방학 중 무상급식우유 공급계획 포함) 1부.

      * 제출서류 중 복사본에는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바람

 

6. 제출처 : 본교 행정실

 

7. 등록기간 : 2017.02.14 ~2017.02.24

8. 기타

가.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선정된 업체만 추후 개별 통보할 예정입니다.

나. 기타 의문사상이 있을 경우 본교 행정실(534-49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년 02월 07일

 

태인중학교장

이전글 2017학년도 태인중학교 기간제교사(사회,도덕) 채용공고
다음글 2017 학부모, 교원, 학생 디베이트 역량강화 연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