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인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총동문회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성경환(고20회)동창회장 근황
작성자 임종화 등록일 18.05.03 조회수 563
첨부파일

성경환,KTV 한국정책방송원 신임 원장 취임

 

KTV 한국정책방송원 신임 원장에 성경환 전 교통방송(tbs) 대표가 취임했다. 성 원장은 25일 세종특별자치시 정부2청사로에 위치한 한국정책방송원 청사에서 취임식을 하고 업무를 개시했다.

 

취임식에서 성 원장은 국민이 모르는 정책은 없는 것이나 마찬가지라고 전제하고 정부의 정책을 수혜자인 국민에게 확산시키고, 국민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정책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모든 자원과 에너지를 통합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성 원장은 아울러 모든 미디어는 모바일로 수렴되고 있고 그 속도는 더욱 빨라지고 있다“KTV도 미디어 플랫폼을 다양화하고 이를 활용하는 데 역량을 집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문화체육관광부 소속기관으로 정부가 운영하는 방송국인 KTV1961년 대한뉴스와 문화영화를 제작하는 국립영화제작소로 출범한 뒤 지난 1995년 케이블TV 공공채널로 개국했다.

 

성경환 원장은 원광대 법학과와 연세대 행정대학원을 졸업했고, MBC 아나운서국장과 ()MBC아카데미 대표이사 사장,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방송언어특별위원회 위원, 교통방송(tbs) 대표, 원광대 초빙교수를 역임했다.

새전북신문 /이종근기자

 

 

  • 새전북신문
이전글 2018 태인(여)중,고 총동문회 정기총회
다음글 총동창회 장학금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