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인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학교 우유 급식 공급 구매 계약 공고
작성자 *** 등록일 25.02.26 조회수 217
첨부파일

2025학교 우유 급식 공급 구매 계약 공고

태인고등학교 공고 제2025-6호 

본교의 우유 급식 공급 우유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건명:태인고등학교 우유 급식 공급업체 선정

.학교 소재지:전라북도 정읍시 태인면 석지로1469

.재적 학생 수: 124

.우유 급식 예상 학생 수: 115(희망 수요조사에 따라 변경 가능)

.계약 기간: 2025.03. ~ 2026.02.

.단가: 200mL530

.배식시간: 08:00 ~ 09:00

.학교건물 형태: ""자 형

.엘리베이터 사용 가능 여부:

.교내 우유 급식용 냉장고 설치 여부:

2.우유업체에서 부담하여야 할 시설,설비 등

.학급별 배식에 필요한 청결한 우유 상자

.당일 납품되는 우유에 대한 음식물검사 및 보존 식용 우유2개 제공

3.공급방법:냉동·냉장 차량으로 운반

4.업체 선정방법:학교에서 정한 업체 선정 기준(학생,학부모,교사 선호도)에 따라 선정

5.제출 서류

.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참가신청서1.

.우유류 판매업 영업신고필증 사본1.

.사업자등록증 사본1.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1.

.등기부등본(법인)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

.취급식품의 배상책임보험 가입서류 사본1.

.사업장(작업장)현황(사진첨부)1.

.운반용 냉동·냉장차량 보유현황 각1.

.냉동·냉장 차량에 부착된 온도기록저장장치의 출력물(TTI) 1.

.사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 소독 필증 사본 각1(소독 전문 업체 발급)

.납세증명서(국세,지방세)1.

. HACCP시스템 인증 지정업체인 경우 관련 서류 각1.

.공급업체 선정 참가 제안서류(A4용지1장 이내로 각각 작성)

-급식우유 제품설명서1(우유 선호도 조사 자료로 이용 예정).

-회사소개서1.

-급식우유의 배송경로 및 학교 납품과정 설명서1.

-급식우유의 위생적인 냉장고 배치 및 위생관리계획서1.

-급식우유의 배식계획서(방학 중 무상급식우유 공급계획 포함) 1.

*제출서류 중 복사본에는 반드시"원본 대조필"날인 바람

6.제출처:본교 행정실(휴일,공휴일 숙직실 제출가능)

7.등록기간: 2025. 02. 25 09:00 ~ 2025. 02. 28. 16:00

8.기타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선정된 업체만 추후 개별 통보할 예정 입니다.

.기타 의문사항이 있을 경우 본교 행정실(534-49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0225

태 인 고 등 학 교 장(직인생략)

이전글 2025년도 대학교신입생장학금 안내
다음글 2025학년도 태인고등학교 기숙사 입소자 명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