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교 우유 급식 공급 구매 계약 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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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황지현 | 등록일 | 25.02.26 | 조회수 | 7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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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교 우유 급식 공급 구매 계약 공고 본교의 우유 급식 공급 우유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건명:태인고등학교 우유 급식 공급업체 선정 가.학교 소재지:전라북도 정읍시 태인면 석지로1469 나.재적 학생 수: 124명 다.우유 급식 예상 학생 수: 115명(희망 수요조사에 따라 변경 가능) 라.계약 기간: 2025.03. ~ 2026.02. 마.단가: 200mL당530원 바.배식시간: 08:00 ~ 09:00 사.학교건물 형태: "일"자 형 아.엘리베이터 사용 가능 여부:무 자.교내 우유 급식용 냉장고 설치 여부:무 2.우유업체에서 부담하여야 할 시설,설비 등 가.학급별 배식에 필요한 청결한 우유 상자 나.당일 납품되는 우유에 대한 음식물검사 및 보존 식용 우유2개 제공 3.공급방법:냉동·냉장 차량으로 운반 4.업체 선정방법:학교에서 정한 업체 선정 기준(학생,학부모,교사 선호도)에 따라 선정 5.제출 서류 가.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참가신청서1부. 나.우유류 판매업 영업신고필증 사본1부. 다.사업자등록증 사본1부. 라.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1부. 마.등기부등본(법인)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바.취급식품의 배상책임보험 가입서류 사본1부. 사.사업장(작업장)현황(사진첨부)각1부. 아.운반용 냉동·냉장차량 보유현황 각1부. 자.냉동·냉장 차량에 부착된 온도기록저장장치의 출력물(TTI) 1부. 차.사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 소독 필증 사본 각1부(소독 전문 업체 발급) 카.납세증명서(국세,지방세)각1부. 타. HACCP시스템 인증 지정업체인 경우 관련 서류 각1부. 하.공급업체 선정 참가 제안서류(A4용지1장 이내로 각각 작성) -급식우유 제품설명서1부(우유 선호도 조사 자료로 이용 예정). -회사소개서1부. -급식우유의 배송경로 및 학교 납품과정 설명서1부. -급식우유의 위생적인 냉장고 배치 및 위생관리계획서1부. -급식우유의 배식계획서(방학 중 무상급식우유 공급계획 포함) 1부. *제출서류 중 복사본에는 반드시"원본 대조필"날인 바람 6.제출처:본교 행정실(휴일,공휴일 숙직실 제출가능) 7.등록기간: 2025. 02. 25 09:00 ~ 2025. 02. 28. 16:00 8.기타 가.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선정된 업체만 추후 개별 통보할 예정 입니다. 나.기타 의문사항이 있을 경우 본교 행정실(534-49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02월25일 태 인 고 등 학 교 장(직인생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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