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구매계약 공고 |
|||||
---|---|---|---|---|---|
작성자 | 정은정 | 등록일 | 23.03.03 | 조회수 | 137 |
첨부파일 |
|
||||
태인고등학교 공고 제2023-13호 2023 학교 우유 급식 공급 구매 계약 공고
본교의 우유 급식 공급 우유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건명: 태인고등학교 우유 급식 공급업체 선정 가. 학교 소재지: 전라북도 정읍시 태인면 석지로 1469 나. 재적 학생 수: 114명 다. 우유 급식 예상 학생 수: 114명 (희망 수요조사에 따라 변경 가능) 라. 계약 기간: 2023.03. ~ 2024.02. 마. 단가: 200mL당 430원 바. 배식시간: 08:00 ~ 09:00 사. 학교건물 형태: "일" 자 형 아. 엘리베이터 사용 가능 여부: 무 자. 교내 우유 급식용 냉장고 설치 여부: 무
2. 우유업체에서 부담하여야 할 시설, 설비 등 가. 학급별 배식에 필요한 청결한 우유 상자 나. 당일 납품되는 우유에 대한 음식물검사 및 보존 식용 우유 2개 제공
3. 공급방법 : 냉동·냉장 차량으로 운반
4. 업체 선정방법 : 학교에서 정한 업체 선정 기준(학생, 학부모, 교사 선호도)에 따라 선정
5. 제출 서류 가. 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참가신청서 1부. 나. 우유류 판매업 영업신고필증 사본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1부. 마.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바. 취급식품의 배상책임보험 가입서류 사본 1부. 사. 사업장(작업장)현황(사진첨부) 각 1부. 아. 운반용 냉동·냉장차량 보유현황 각 1부. 자. 냉동·냉장 차량에 부착된 온도기록저장장치의 출력물(TTI) 1부. 차. 사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 소독 필증 사본 각 1부(소독 전문 업체 발급) 카.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각 1부. 타. HACCP 시스템 인증 지정업체인 경우 관련 서류 각 1부. 하. 공급업체 선정 참가 제안서류(A4용지 1장 이내로 각각 작성) - 급식우유 제품설명서 1부(우유 선호도 조사 자료로 이용 예정). - 회사소개서 1부. - 급식우유의 배송경로 및 학교 납품과정 설명서 1부. - 급식우유의 위생적인 냉장고 배치 및 위생관리계획서 1부. - 급식우유의 배식계획서(방학 중 무상급식우유 공급계획 포함) 1부. * 제출서류 중 복사본에는 반드시 "원본 대조필" 날인 바람
6. 제출처 : 본교 행정실(휴일, 공휴일 숙직실 제출가능)
7. 등록기간 : 2023. 03. 2 ~ 2023. 03. 9. 16:00
8. 기타 가.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선정된 업체만 추후 개별 통보할 예정 입니다. 나. 기타 의문사항이 있을 경우 본교 행정실(534-49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년 03월 2일 태 인 고 등 학 교 장 |
이전글 | 2023년 방역활동자원봉사자 모집 공고 2차 |
---|---|
다음글 | 전북 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 전자책 구독 서비스 운영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