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인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구매계약 공고
작성자 *** 등록일 23.03.03 조회수 179
첨부파일

태인고등학교 공고 제2023-13호

2023 학교 우유 급식 공급 구매 계약 공고

 

본교의 우유 급식 공급 우유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건명: 태인고등학교 우유 급식 공급업체 선정

  . 학교 소재지: 전라북도 정읍시 태인면 석지로 1469

  . 재적 학생 수: 114

  . 우유 급식 예상 학생 수: 114(희망 수요조사에 따라 변경 가능

  . 계약 기간: 2023.03. ~ 2024.02.

. 단가: 200mL430

  . 배식시간: 08:00 ~ 09:00

  . 학교건물 형태: "" 자 형

  . 엘리베이터 사용 가능 여부:

  . 교내 우유 급식용 냉장고 설치 여부:

 

2. 우유업체에서 부담하여야 할 시설, 설비 등

  . 학급별 배식에 필요한 청결한 우유 상자

  . 당일 납품되는 우유에 대한 음식물검사 및 보존 식용 우유 2개 제공

 

3. 공급방법 : 냉동·냉장 차량으로 운반

 

4. 업체 선정방법 : 학교에서 정한 업체 선정 기준(학생, 학부모, 교사 선호도)에 따라 선정

5. 제출 서류

  . 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참가신청서 1.

  . 우유류 판매업 영업신고필증 사본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1.

  .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

  . 취급식품의 배상책임보험 가입서류 사본 1.

  . 사업장(작업장)현황(사진첨부) 1.

  . 운반용 냉동·냉장차량 보유현황 각 1.

  . 냉동·냉장 차량에 부착된 온도기록저장장치의 출력물(TTI) 1.

  . 사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 소독 필증 사본 각 1(소독 전문 업체 발급)

  .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1.

  . HACCP 시스템 인증 지정업체인 경우 관련 서류 각 1.

  . 공급업체 선정 참가 제안서류(A4용지 1장 이내로 각각 작성)

      - 급식우유 제품설명서 1(우유 선호도 조사 자료로 이용 예정).

      - 회사소개서 1.

      - 급식우유의 배송경로 및 학교 납품과정 설명서 1.

      - 급식우유의 위생적인 냉장고 배치 및 위생관리계획서 1.

      - 급식우유의 배식계획서(방학 중 무상급식우유 공급계획 포함) 1.

      * 제출서류 중 복사본에는 반드시 "원본 대조필" 날인 바람

 

6. 제출처 : 본교 행정실(휴일, 공휴일 숙직실 제출가능)

 

7. 등록기간 : 2023. 03. 2 ~ 2023. 03. 9. 16:00

 

8. 기타

.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선정된 업체만 추후 개별 통보할 예정 입니다.

. 기타 의문사항이 있을 경우 본교 행정실(534-49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032 

태 인 고 등 학 교 장

이전글 2023년 방역활동자원봉사자 모집 공고 2차
다음글 전북 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 전자책 구독 서비스 운영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