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송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입학생 취학통지서 발급 및 예비소집 안내
작성자 한호성 등록일 21.12.01 조회수 593
첨부파일

1

2

3

4

5
 

. 취학통지서 발급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 정부24 (https://www.gov.kr)

 

- 신청 기간() : 2021. 12. 3.() 10:00 ~ 12. 12.() 24:00, 10일 간


- 신청 내용 :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주민센터(읍,면,)에서 인편, 우편 안내

 

- 기간() : 2021. 12. 13.() ~ 12. 20.(), 8일 간


 

. 예비소집 운영

 

① 예비소집일: 2022년 1월 5일 수요일 10:00~12:00 

 

 

 장소: 성송초 교무실

 

 

※ 제출서류 : 취학통지서, 가족관계증명서(주민등록등본) 

 

 

※ 취학통지서는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수시로 우편 등 비대면 방식 활용 제출 가능

 


이전글 2022 인성교육 프로그램 개인위탁 강사 모집 공고
다음글 전라북도 단계적 일상회복을 위한 거리두기(1차 개편) 행정명령 알림(11/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