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하반기 행정대체(시설관리) 서류전형 합격자 결정 및 면접시험 시행계획 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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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태미경 | 등록일 | 24.06.25 | 조회수 | 30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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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천초등학교 공고 제2024-19호 2024년도 하반기 행정대체(시설관리) 서류전형 합격자 결정 및 면접시험 시행계획 공고 2024년도 하반기 설천초등학교에 근무할 시설관리직(행정대체) 채용시험 서류전형 결정 및 면접시험 시행계획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6월 25일 설천초등학교장 1. 서류전형 합격자 명단
2. 면접시험 시행계획 가. 일시 및 장소
나. 대상 : 서류전형 합격자 다. 면접일정
3. 최종합격자 발표 가. 일시 : 2024. 6. 26.(수) 14:00 이후 나. 방법 : 설천초등학교 홈페이지(https://school.jbedu.kr/sulchon) 공고란 4. 응시자 유의사항 가. 시험당일 접수증, 신분증 및 필기구를 지참하시고 응시자 등록시간까지 면접대기실에 도착하여 등록한 후 관계자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면접시험 시작 시간까지 등록하지 않으면 면접시험 응시 불가 나.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시험대기 장소 및 시험장 내에서 관계 공무원의 안내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마스크 착용, 개인 간 거리 유지 및 손소독 등 다. 질병관리청 및 지방자치단체 등의 통지에 따라 격리 조치된 경우 지체없이 설천초등학교 행정실(063-324-717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라. 면접 당일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자(기침, 인후통)는 면접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설천초등학교 행정실(063-324-7171)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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