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설천초 학부모회 구성 안내 및 후보자 등록 신청 |
|||||
---|---|---|---|---|---|
작성자 | 이화준 | 등록일 | 22.03.14 | 조회수 | 132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2022학년도 3월이 시작되었지만 연일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고 있어 학부모님을 학교에 모시고 교육과정 설명회를 통한 학부모회 직접구성이 어려운 관계로 학교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홍보와 투표로 학부모회를 구성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래 사항을 참조하시어 학부모회 임원 선출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학부모회 구성 안내 가. 전체학부모회 회장 부회장 및 학급 회장 부회장 입후보 신청 : 2021. 3. 14. ~ 3. 21 나. 선거홍보기간 : 2021. 3. 14 ~ 3. 29 다. 대상 : 전체 학부모 라. 방법 : 가정통신문으로 발송, 우리학교 게시판과 홈페이지에 홍보문 게시 등 마. 홍보내용 1) 학부모회 역할과 구성 2) 학부모회 임원 선거의 일정 3) 선거절차 4) 당선자 결정 방법 바. 등록후보수가 정수와 같거나 부족하면 무투표 당선 및 추천과 동의로 임원 위촉 가능. 끝. |
이전글 | 제12기 학교운영위원회 교원위원 입후보 현황 및 무투표 안내 |
---|---|
다음글 | 2022 설천초등학교 기초튼튼교실 프로그램 위탁강사 모집 공고(2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