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상반기 행정대체(시설관리) 서류전형 합격자 공고 및 면접안내 |
||||||||||||||||||||||||||||||||||
---|---|---|---|---|---|---|---|---|---|---|---|---|---|---|---|---|---|---|---|---|---|---|---|---|---|---|---|---|---|---|---|---|---|---|
작성자 | 설천초 | 등록일 | 21.12.29 | 조회수 | 463 | |||||||||||||||||||||||||||||
설천초등학교 공고 제2021 - 20호 2022년도 상반기 행정대체(시설관리) 서류전형 합격자 결정 및 면접시험 시행계획 공고 2021년도 상반기 설천초등학교에 근무할 시설관리직(행정대체) 채용시험 서류전형 결정 및 면접시험 시행계획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12월 29일 설천초등학교장 1. 서류전형 합격자 명단
2. 면접시험 시행계획 가. 일시 및 장소
나. 대상 : 서류전형 합격자 다. 면접일정
3. 최종합격자 발표 가. 일시 : 2021. 12. 30.(목) 15:00 이후 나. 방법 : 설천초등학교 홈페이지(https://school.jbedu.kr/sulchon)공고란 4. 응시자 유의사항 가. 시험당일 응시표, 주민등록증(또는 본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 및 필기구를 지참하시고 응시자 등록시간까지 면접대기실에 도착하여 등록한 후 관계자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면접시험 시작시간까지 등록하지 않으면 면접시험 응시 불가 나.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시험대기 장소 및 시험장 내에서 관계 공무원의 안내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마스크 착용, 개인 간 거리 유지 및 손소독 등 다. 질병관리청 및 지방자치단체 등의 통지에 따라 격리 조치된 경우 지체없이 설천초등학교 행정실(063-324-717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라. 면접 당일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자(기침, 인후통)는 면접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설천초등학교 행정실(063-324-7171)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2년도 상반기 시설관리직(행정대체) 최종 합격자 발표 및 채용후보자 등록 공고 |
---|---|
다음글 | 스포츠강좌이용권 홍보 알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