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학생 교육용 스마트기기 보급」사업 계획 수립을 위한 2차 공청회 안내 |
|||||||
---|---|---|---|---|---|---|---|
작성자 | 송동초 | 등록일 | 22.12.28 | 조회수 | 96 | ||
첨부파일 |
|
||||||
「학생 교육용 스마트기기 보급」사업 계획 수립을 위한 2차 공청회를 다음과 같이 실시한다고 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가. 주제: 디지털 대전환과 미래 교육의 변화
나. 목적: 「학생 교육용 스마트기기 보급」사업에 대한 의견 수렴
다. 일시:‘23. 1. 17.(화) 14:00 ~ 16:00
라. 장소: 전라북도교육청 창조나래(별관) 시청각실 (온라인 실시간 생중계 예정)
마. 참석대상: 학생, 학부모, 교사, 스마트기기 보급 관련 관계자 등
3. 현장참가 신청
- 신청기간:‘23. 1. 6.(금)까지
- 참가인원: 선착순 450명 (※참가인원 도달시 신청 조기 마감)
-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구글 폼 이용)
|
이전글 | 2023년 상반기 행정대체 인력(시설관리) 최종합격자 발표 및 채용후보자 등록 공고 |
---|---|
다음글 | 2023년 상반기 행정대체 인력(시설관리) 서류전형 합격자 결정 및 면접시험 시행계획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