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학생 교육용 스마트기기 보급」사업 계획 수립을 위한 공청회 안내(수정) |
|||||
---|---|---|---|---|---|
작성자 | 송동초 | 등록일 | 22.11.25 | 조회수 | 96 |
「학생 교육용 스마트기기 보급」사업 계획 수립을 위한 공청회를 다음과 같이 실시한다고 하오니, 적극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목적 : 「학생 교육용 스마트기기 보급」사업에 대한 의견 수렴
나. 일시 :‘22. 12. 8.(목) 15:00 ~ 17:00
다. 장소 : 전라북도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시청각실
라. 참석대상 : 학생, 교원, 학부모, 스마트기기 관계자, 전문가 등
* 참가 신청 방법 가. 신청기간 :‘22. 11. 24.(목) ~ 12.2.(금)
나. 참가인원 : 선착순 150명 (※참가인원 도달시 신청 조기 마감)
다.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구글 폼 이용)
https://forms.gle/LJuTHkh8FhFLZg9Q8
|
이전글 | [안내] 2022. 12월 전북교육 아카데미 신청 안내 |
---|---|
다음글 | 2023학년도 한국전통문화고등학교 영재교육원(미술) 모집요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