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급식(조·석식)비 납부 안내(신청자에 한함) |
||||||||||||||||||||||||||||||||||
---|---|---|---|---|---|---|---|---|---|---|---|---|---|---|---|---|---|---|---|---|---|---|---|---|---|---|---|---|---|---|---|---|---|---|
작성자 | 전주솔내고 | 등록일 | 22.11.25 | 조회수 | 108 | |||||||||||||||||||||||||||||
첨부파일 |
|
|||||||||||||||||||||||||||||||||
2022년 12월 급식(조·석식)비 납부 안내 학부모님께 알려드립니다. 2022년 12월 급식비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며, 학교에 납부하는 모든 공납금은 스쿨뱅킹을 통하여 처리되오니 이체통장의 잔액을 확인하시어 잔액 부족으로 인한 미납이 발생되지 않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급식비 내역
▣ 스쿨뱅킹 이체일: 2022. 11. 28.(월) ~ 2022. 12. 5.(월)<이후 수시 인출> ※ 자동이체일이 지나면 통장을 꼭 확인하시고 이상이 있으신 분은 본교 행정실 ☎ 270-8296로 문의 바랍니다. ※ 납부 기간까지 급식비가 완납될 수 있도록 급식비 납부에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 급식 신청은 매월 1개월 단위로 실시합니다. 급식 신청에 따라 급식 계약을 하므로, 도중에 추가 신청 및 취소는 불가합니다. (단, 환불은 전출, 자퇴, 결석 등으로 미급식일수가 연속 5일 이상인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하며, 행정실에 비치된 급식 취소 신청서를 제출하시기 바람.) 2022. 11. 25. 전 주 솔 내 고 등 학 교 장 |
이전글 | 2022년 12월 기숙사비 납부 안내 |
---|---|
다음글 | 교육공무직 총 파업에 따른 학교급식 변경 안내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