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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통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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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학생 인터넷사용료 지원 신청 안내 가정통신문
작성자 신영준 등록일 21.06.18 조회수 146
첨부파일

가정 통신문의 내용을 꼭 확신하시고 해당하시는 학부모님들께서는

지원 신청서에 학생명/학년/반/인터넷 설치주소/보호자 연락처/가입통신사명/가입일/고객번호 또는 아이디

/ 가입자명/가입자 생년월일 을 작성하셔서  문자전송, 사진전송, 이메일 전송 등의 방법으로 6월 23일 오전까지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화번호와 이메일 주소는 가정통신문 안에 기입되어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정통신문

2021년 초··고 학생 인터넷사용료 지원 신청 안내

안녕하십니까학부모님의 가정에 평안과 즐거움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전라북도교육청에서는 학생들에게 사이버 가정학습과 수능 강의 시청 등 학습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매년 지원 자격을 심사하여 인터넷 사용료를 1년간 대납 지원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사용료를 지원받기를 원하는 경우 아래 안내 사항을 참고하여 2021. 06. 23.() 오전까지‘2021. 인터넷사용료 지원 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원 기간2021. 7월 ~ 2022. 6월 사용료(2021. 8월 ~ 2022. 7월 청구분, 1년간 대납)

※ 고등학교 3학년은 2022. 2월 사용분까지 지원 후 대납 종료

(2022년 3월 이후 통신비 자부담 미희망시 반드시 직접 해지처리-졸업 후)

 지원 방법인터넷 사용료 지원 기간 해당 통신사에 통신비 대납

※ 통신사 가입 및 해지변경 등은 학부모가 직접 처리

 지원통신사KT, SK브로드밴드, SK텔레콤, LGU+, SKB전주방송(구 티브로드)

전북방송금강방송군산방송

◈ 통신사 변경 기간연 1회만 가능 (11월 1일 ~ 11월 20)

※ 변경 기간에 학부모가 직접 통신사 변경 후 11월 20일까지 해당학교에 신청

(변경된 통신사 가입내용 학교에 신청)

 지원 제외컴퓨터 미보유학적 상실(자퇴 등), 타시도 전출, 유해차단 프로그램 미설치 및 삭제하는 경우

◈ 신청 방법지원 신청서는 학부모가 직접 제출 혹은 우편팩스사진촬영(핸드폰으로 전송가능또는 내용 작성 후 메일 전송

학교 주소 전주시 덕진구 송천중앙로 170, 전주솔내고등학교(우편번호:54835) - 학교 팩스번호 : Fax. 063-276-3015

담당 선생님 및 메일 주소 신영준earthshin@solnae.hs.kr

문의처 : (사무실) 063-270-8264, (핸드폰) 010-2824-0809

2021. 6. 18.

전 주 솔 내 고 등 학 교 장

 

- 2021. 인터넷 사용료 지원 신청서 -

(아래 인터넷사용료 지원 유의사항을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학생명

학년/

미신청

인터넷 설치주소

(해당 학생거주지와 일치해야 함)

보호자 연락처

(휴대폰)

가입 통신사명

가입일

고객번호 또는 아이디

가입자명

가입자 생년월일

※ 고객아이디 및 가입서비스번호(계약번호고지서 확인통신사 문의 후 반드시 정확히 작성

(통신사에서 미확인 번호로 통보시 2021. 7월 사용분 미지원 될 수 있음)

※ SK브로드밴드와 SKB전주방송(구 티브로드), SK텔레콤 신청의 경우 반드시 통신사에 정확한 이용 통신사 확인 후 신청(통신사 신청오류 통보시 2021. 7월 사용분 미지원 될 수 있음)

■ 인터넷 사용료 지원 유의사항

○ 인터넷 신규 신청일시정지통신사 변경해지 등은 학부모가 통신사에 직접 신청 후 학교에 변동 사유를 발생 즉시 알려야 합니다.(늦을 경우 소급 지원이 어려울 수 있음)

○ 인터넷 사용료는 가구 중 1(형제·자매 중복 시 1명 선정·지원)에게 지원하며학생 1인당 월 17,600원으로, KT, SK브로드밴드, LGU+, SK텔레콤, SKB전주방송(구 티브로드), 금강방송전북방송군산방송에 대납함.

○ 지원받은 학생이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 학적상실(자퇴퇴학유예졸업 등), 타시도에 전출하는 경우에는 전라북도교육청에서 통신비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 통신사 변경(가입자명통신사회선번호 등)시 학교에 변경내용을 반드시 통지하시기 바랍니다보고된 시점()의 사용분부터 지원됩니다.(통신사 변경은 11월 1~11월 20)

○ 정보화 역기능 안전조치 미설치 및 삭제 시 지원 중단됩니다.

■ 협약통신사(통신사 가입 및 변경 시 안내 전화번호및 지원가능 상품

통신사

전화

2021. 지원 가능 상품

KT

·080-7979-001(상담가입), 100(해지)

·통신사 문의

(일정 속도 이상 차액 부담)

SK브로드밴드

·1600-5035(상담가입), 106(해지)

·통신사 문의

(일정 속도 이상 차액 부담)

LGU+

·1661-0567(상담), 02-101(상담가입해지)

·통신사 문의

(일정 속도 이상 차액 부담)

SK텔레콤

·1600-7675(상담), 1600-2000(가입해지)

·통신사 문의

(일정 속도 이상 차액 부담)

SKB전주방송

()티브로드

·1877-9070(상담가입해지)

·070-8188-8032(상담가입)

·통신사 문의

전북방송

·1855-1000(상담가입해지)

·통신사 문의

금강방송

·1544-5400(상담가입해지)

·통신사 문의

군산방송

·063)466-6960(상담가입해지)

·통신사 문의


※ 지원가능 상품은 협약 내용에 약정기간이 별도로 없으며협약내용 변경에 따라 지원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자세한 사항은 해당 통신사에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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