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생 필독]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 원서 접수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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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최승연 | 등록일 | 24.08.06 | 조회수 | 29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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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1월 14일(목) 시행 예정인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원서 접수 안내 입니다. ★ 원서 접수 기간: 2024년 8월 22일(목) 09:00~9월 6일(금) 16:30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 원서 접수 장소: 전주솔내고등학교 본관 5층 3학년 교무실 ★ 원서 접수 대상: 본교 졸업생 중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를 원하는 자 ★ 준비물: 신분증, 여권용 규격사진 2매(최근 6개월 이내 촬영한 것), 응시수수료 ★ 응시 수수료:
★ 응시수수료 면제: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법정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지원대상자 (최근 1개월 이내 발급받은 증빙서류 제출해야 함) ★ 응시원서 접수 방법 및 절차: ① 전화로 방문 시간 사전 예약 (☏063-270-8230) ② 본교 5층 3학년 교무실 직접 방문하여 대면 접수 ③ 신분 확인: 신분증, 졸업증명서(전주솔내고 재학시절 학생증도 유효) ④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원서 작성 ⑤ 응시 수수료 납부 (현금 수납 안함, 은행 계좌이체만 가능) ★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입력 시스템(www.mycsat.re.kr)을 적용하여 기초자료를 개별 입력한 후에, 접수처에 방문하셔서 접수하면, 빠르고 편리합니다. - 온라인 사전입력 시스템 사용 시, 수험생이 사진파일 직접 업로드하므로, 여권용 사진 2매도 지참할 필요없음 ★ 본인 접수를 원칙으로 합니다. (대리접수 가능 대상자: 장애인, 수형자, 입원 중인 환자, 원서접수일 현재 해외 거주자) ★ 수험생 예비소집(수험표 배부): 2024년 11월 13일(수) 10:00 ※ 관련 문의 및 방문 시간 사전 예약: ☎063-270-8230 ※ 8월 22일(목)은 본교 3학년 2학기 1차고사 기간이므로, 이 날은 가급적 피해서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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