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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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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수수료 환불 안내
작성자 최현석 등록일 19.11.15 조회수 684
첨부파일
환불신청서.hwp (11KB) (다운횟수:51)
1. 대상자
  : 천재지변, 질병, 수시모집 최종합격, 군입대, 사망 중에 해당하는 사유로 시험 당일 한 영역(과목)에도 응시하지 못한 자
  (*한 영역(과목)이라도 답안지를 제출한 경우(백지답안지 포함) 신청 불가)

2. 환불기준: 납부한 응시수수료의 60%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 바랍니다.)

3. 환불 신청기간 및 장소, 시간
  - 환불 신청 기간: 2019. 11. 18.(월) ~ 11. 22.(금) 9:00~17:00
  - 환불 신청 장소: 원서 접수한 곳
   *본교에서 원서를 접수한 경우 본교에서 환불 신청을 받습니다.
    => 솔내고 환불 신청 장소: 본관 5층 3학년 교무실

4. 제출서류
  - 환불신청서 1부 (본관 5층 3학년 교무실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또는 첨부파일 확인 바랍니다.)
  - 증빙서류 1부
  - 신분증(본인 확인용)
   *대리인이 신청할 경우 대리인과 수험생의 신분증 및 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등) 제출 필요

5. 증빙서류의 종류
  - 천재지변: 없음
  - 질병: 진단서, 소견서, 처방전 등
     * 2019. 8. 22.(목) 이후 발급된 서류로서 내용상 발병일자가 2019. 11. 14.(목) 이전인 경우에만 해당
  - 수시모집 최종합격: 수시모집 최종합격통지서(증명서)
     * 합격일자가 2019. 8. 22.(목) ~ 시험일 전일인 경우에 한함.
     * 합격통지서(증명서) 상 '수시모집(전형) 최종 합격' 등 문구 기재 여부 확인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확인 바랍니다.)

6. 환불시기 및 방법
  2019. 12. 말일까지 신청 계좌(본인 또는 직계가족 명의)로 입금
   * 직계가족 명의 계좌로 신청하는 경우 이를 증명하는 서류(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등) 제출 필요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솔내고에서 응시수수료 환불 요청시 사전에 3학년 부장(063-270-8230, 010-9013-9037)에게 연락 부탁드립니다. (3학년 수능이후 일정 운영 관계로 담당자가 학교 부재 중인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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