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재산(매점) 사용.수익허가 입찰 취소공고 및 변경공고(긴급) |
|||||
---|---|---|---|---|---|
작성자 | 장두영 | 등록일 | 19.04.19 | 조회수 | 519 |
첨부파일 |
|
||||
본교 행정재산(매점) 사용․ 수익허가에 대한 입찰공고를 하였으나 온비드 등록 시 입력오류로 인하여 취소공고하고 다음과 같이 입찰(긴급)공고하고자 합니다. 가. 공고건명: 행정재산(매점) 사용․ 수익허가 입찰공고(긴급) 나. 공고일시: 2019.04.19.(금) 다. 입찰등록 및 마감일시: 2019.04.20.(토) 10:00 ~ 2019.04.24.(수) 16:00 라. 개찰일시 및 개찰장소: 2019.04.25.(목) 10:00 본교 행정실 입찰집행관PC 마. 공고방법: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온비드”(http://www.onbid.co.kr) 바. 공고내용: 붙임 공고문 참조 3. 아울러,「전라북도교육청 공공시설 내의 매점 및 자동판매기 사용․ 수익허가에 관한 조례」제2조(정의), 제4조(사전공고), 제6조(우선 사용․ 수익허가)에 따라 개별법령에서 생계지원자로 정한 장애인, 65세 이상 노인, 한부모 가족, 국가·독립유공자 및 그 유족 등과 우선 수의계약 할 수 있도록 그 계획을 본교 홈페이지에도 공고하여 안내하고자 합니다. 붙임 1. 행정재산(매점) 사용․ 수익허가 입찰 공고문 1부. 2. [붙임1] 전주솔내고등학교 행정재산(매점) 사용 조건 1부. 3. [붙임2]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 4. [붙임3]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1부. 5. [붙임4]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끝. |
이전글 | 전주시학교급식지원센터 학교급식 모니터링단 모집 안내 |
---|---|
다음글 | 행정재산(매점) 사용 수익허가 입찰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