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상반기 시설관리직 행정대체 서류전형 합격자 및 면접 안내 |
|||||||||||||||||||||||||||||||||||
---|---|---|---|---|---|---|---|---|---|---|---|---|---|---|---|---|---|---|---|---|---|---|---|---|---|---|---|---|---|---|---|---|---|---|---|
작성자 | 새만금초등학교 | 등록일 | 22.12.29 | 조회수 | 121 | ||||||||||||||||||||||||||||||
새만금초등학교 공고 제2022-18호 2023년도 상반기 행정대체(시설관리) 서류전형 합격자 결정 및 면접시험 시행계획 공고 2023년도 상반기 새만금초등학교에 근무할 시설관리직(행정대체) 채용시험 서류전형 결정 및 면접시험 시행계획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12월 29일 새만금초등학교장 1. 서류전형 합격자 명단: 서류접수자 1명
2. 면접시험 시행계획 가. 일시 및 장소
나. 대상 : 서류전형 합격자 다. 면접일정
3. 최종합격자 발표 가. 일시 : 2022. 12. 29.(목) 15:30 이후 나. 방법 : 새만금초 홈페이지(https://school.jbedu.kr/smg) 알림마당/공지사항 4. 응시자 유의사항 가. 시험당일 응시표, 주민등록증(또는 본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 지참하시고 응시자 등록시간까지 행정실에 도착하여 등록한 후 관계자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면접시험 시작시간까지 등록하지 않으면 면접시험 응시 불가 나.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시험대기 장소 및 시험장 내에서 관계 공무원의 안내(마스크 착용 등)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질병관리청 및 지방자치단체 등의 통지에 따라 격리 조치된 경우 지체없이 새만금초등학교 행정실(063-469-761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라. 면접 당일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자(기침, 인후통)는 면접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새만금초등학교 행정실(063-469-7612)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3년 상반기 새만금초등학교 시설관리직 행정대체 인력 최종합격자 안내 |
---|---|
다음글 | 2023학년도 오후돌봄교실 운영 및 신청 서류 제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