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1학기 학생평가 결과 통지 및 이의신청 안내
작성자 신림초 등록일 23.07.21 조회수 165
첨부파일

<2023학년도 1학기 학생평가 결과 통지 및 이의신청 안내>

2023학년도 신림초등학교 학업성적관리위원회 규정에 의거하여 

2023학년도 1학기 학생평가 결과 통지 및 평가결과에 대한 이의신청 절차를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2023학년도 1학기 학생평가 통지일: 2023.7.21.()

2. 이의 신청 기간: 2023.7.21.()~7.27(). 총 7

3. 이의신청 방법:

전화 또는 학교 방문을 통한 사전 상담담임 교과 전담 교사

이의신청서(첨부 파일 양식제출

4. 이의신청 절차평가 실시 → 평가 결과 공개 → 이의신청 기회 부여 → 이의 신청 접수 → 이의신청 처리 → 처리 결과 제공 → 평가 결과 입력

 

붙임 2023학년도 학생 평가 이의 신청 양식 1.

이전글 2023학년도 교원능력개발평가 문항(학부모 만족도)의견 수렴
다음글 2023 교육급여 바우처 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