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1학기 학생평가 결과 통지 및 이의신청 안내 |
|||||
---|---|---|---|---|---|
작성자 | 신림초 | 등록일 | 23.07.21 | 조회수 | 165 |
첨부파일 |
|
||||
<2023학년도 1학기 학생평가 결과 통지 및 이의신청 안내> 2023학년도 신림초등학교 학업성적관리위원회 규정에 의거하여 2023학년도 1학기 학생평가 결과 통지 및 평가결과에 대한 이의신청 절차를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2023학년도 1학기 학생평가 통지일: 2023.7.21.(금) 2. 이의 신청 기간: 2023.7.21.(금)~7.27(목). 총 7일 3. 이의신청 방법: - 전화 또는 학교 방문을 통한 사전 상담: 담임 / 교과 전담 교사 - 이의신청서(첨부 파일 양식) 제출 4. 이의신청 절차: 평가 실시 → 평가 결과 공개 → 이의신청 기회 부여 → 이의 신청 접수 → 이의신청 처리 → 처리 결과 제공 → 평가 결과 입력
붙임 2023학년도 학생 평가 이의 신청 양식 1부. |
이전글 | 2023학년도 교원능력개발평가 문항(학부모 만족도)의견 수렴 |
---|---|
다음글 | 2023 교육급여 바우처 신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