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겨울철 석면 해체 공사 사전 설명회 가정통신문 발송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12.14 | 조회수 | 115 |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항상 학교교육활동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적극 협조해 주시는 학부모님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드릴 말씀은 우리 학교 교사 부지 내 건물 일부(천장 텍스)의 석면해체 제거 작업이 금번 2020학년도 겨울방학 기간 동안 실시될 예정으로 학부모 대상 사전 설명회를 통해 공사 일정 및 세부사항을 안내하고자 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가정통신문 발송 및 학교홈페이지에 게시하는 것으로 대신하고자 하오니 궁금한 점이 있으면 전화로 확인하여 주시가 바랍니다. 1. 석면해체공사기간 : 2020. 1. 8.(금) ~ 2020. 2월중(※공사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2. 철거내용 : 본관 1층, 본관2층, 연결관2층, 후관 2층, 후관 5층 등 약2,356㎡ 3. 기타 안내사항 - 석면 교체 작업 기간 동안 석면 해체, 제거 작업이 이루어지는 장소 및 주변에 학생, 교직원 및 외부인의 출입이 전면 금지됩니다. 또한 석면 교체 공사는 전문 면허를 가진 업체가 학교 내,외부에 석면가루가 비산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실시하고, 안전성 검사 및 청소를 마친 이후 건물을 사용할 예정입니다. - 학교 교사 내 석면 제거 공사 현황 및 학교 내 석면관리에 따른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가정통신문, 홈페이지 등을 통해 학부모님께 즉시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 석면에 대한 기본정보 및 우리 학교의 석면관리 현황을 학교 홈페이지 석면관련정보에 탑재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석면관리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석면(함유 의심물질 포함)이 설치된 장소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4. 석면해체공사 세부사항 안내 가. 일시 : 2020.12.18.(금) 나. 장소 : 가정통신문으로 발송 및 학교 홈페이지에 게시 다. 대상 : 학부모, 학생대표, 석면모니터링단, 석면공사 관련업체 및 관계자 라. 내용 : 본관 및 후관 석면 해체, 제거 및 교체 공사 안내 2020. 12. 15. 전주신일중학교장 |
이전글 | 전북교육문화회관 2021년 상반기 수영교실 수강생 모집 안내 |
---|---|
다음글 | 2020 2학기 2차 자유학년제 진로탐색활동 안내(12월14일~16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