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겨율철 석면 모니터링 요원 신청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12.02 | 조회수 | 93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항상 열성을 다하시는 학부모님의 노고에 깊은 감사와 위로를 드립니다. 본교에서는 교육청 주관으로 2021년 1월 8일~ 1월 24일까지 본관 1, 2층 및 후관 5층, 강당에 대해 석면해체 제거 공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금번 석면해체 제거 공사 진행 간 석면 공사의 적정 감독 관리에 한계가 있어, 학교 구성원인 학부모님들께서 참여하는 감시 체계를 구축하고자 아래와 같이 석면 모니터링 요원을 모집하오니, 학부모님들께서는 자녀들의 활동 공간 안전 점검을 위하여 자발적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아 래 - 1. 모니터링 요원 인원: 학부모 4명 2. 모니터링 요원 역할 가. 공사 준비시: 석면 공사 사전 설명회 지원 나. 작업 착수전: 석면조사 존재 여부 사전 확인, 집기류 이동의 적정성 다. 비닐보양시(석면 제거 전) : 밀폐의 적정성 확인, 보양되지 않은 곳 확인 라. 해제·제거 완료 후: 잔재물 조사 3. 모니터링 요원 모집 기간 및 방법 가. 모집 기간: 2020년 12월 3일(목) ~ 12월 4일(금) 16:00 나. 지원 방법: 신청서를 본교 행정실에 제출 2020. 12. 2. 전 주 신 일 중 학 교 장
|
이전글 | 원격수업내용안내(12.7~12.11) |
---|---|
다음글 | 원격수업내용안내(12.1~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