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면 모니터링 요원 신청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19.04.23 | 조회수 | 379 |
첨부파일 |
|
||||
석면 모니터링 요원 신청 안내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항상 열성을 다하시는 학부모님의 노고에 깊은 감사와 위로를 드립니다. 본교에서는 2019년 7월 20일~8월 5일에 석면해체제거 공사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교육 및 감독 당국의 행정력만으로는 학교 석면공사의 적정 관리에 한계가 있어, 학교 구성원인 학부모님들께서 참여하는 감시 체계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아래와 같이 석면 모니터링 요원을 모집하오니, 학부모님들께서는 자녀들의 활동 공간 안전 점검 차원에서 자발적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1. 모니터링 요원 인원: 학부모 4명 2. 모니터링 요원 역할 가. 공사 준비시: 석면 공사 사전 설명회 지원 나. 작업 착수전: 석면조사 존재 여부 사전확인, 집기류 이동의 적정성 다. 비닐보양시(석면 제거전): 밀폐의 적정성 확인, 보양되지 않은 곳 확인 라. 해제·제거 완료후: 잔재물 조사 3. 모니터링 요원 모집 기간 및 방법 가. 모집 기간: 2019년 4월 24일(수) ~ 4월 30일(화) 나. 지원 방법: 신청서를 본교 행정실에 제출 2019. 04. 23. 전 주 신 일 중 학 교 장 |
이전글 | 청소년의 멘토 KB, 토요진로투어 |
---|---|
다음글 | 제9기 전주신일중학교운영위원회 지역위원 당선(보궐)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