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신일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공지사항

혁신학교 인력채용 공고
작성자 *** 등록일 17.02.14 조회수 471
첨부파일

< 혁신학교 업무도우미 인력채용 안내>

2017년 전주신일중학교 혁신학교 업무 도우미 인력채용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채용인원 : 1(초단시간 근로자)

2. 근무조건

. 계약기간 : 상반기 2017. 3.1. ~ 2017. 7. 31(5개월)

하반기 2017. 9.1. ~ 2018. 2. 28(6개월)

상반기 계약 후 평가에 따라 하반기 재계약

. 보수

- 근무시간 : 주당 14시간 까지, 59시간 까지

- 보 수 : 시간당 10,000

- 4대보험 : 산재보험, 고용보험책정(본인부담 없음)

. 근무시간 : 오전 오후 중, 학교 상황과 본인 희망에 맞게 조정 가능

3. 원서접수기간 : 2017. 2. 15.() - 2017. 2.21.() 1630

4. 접수방법 : 전주신일중학교 행정실 직접 제출

5. 1차 합격자발표 : 2017. 2.22.() 14시 개별통보

6. 2차 면접시험 : 2017. 2.23.() 10

7. 최종합격자발표 : 2017. 2.23.() 16시 개별 통보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제87회 학교운영위원회 회의결과 홍보
다음글 교과교실제 확대학급 인력채용 서류전형 합격 및 면접대상자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