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학교 인력채용 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17.02.14 | 조회수 | 471 |
첨부파일 |
|
||||
< 혁신학교 업무도우미 인력채용 안내> 2017년 전주신일중학교 혁신학교 업무 도우미 인력채용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채용인원 : 1명 (초단시간 근로자) 2. 근무조건 가. 계약기간 : 상반기 2017. 3.1. ~ 2017. 7. 31(5개월) 하반기 2017. 9.1. ~ 2018. 2. 28(6개월) ※ 상반기 계약 후 평가에 따라 하반기 재계약 나. 보수 - 근무시간 : 주당 14시간 까지, 월 59시간 까지 - 보 수 : 시간당 10,000원 - 4대보험 : 산재보험, 고용보험책정(본인부담 없음) 다. 근무시간 : 오전 ․ 오후 중, 학교 상황과 본인 희망에 맞게 조정 가능 3. 원서접수기간 : 2017. 2. 15.(수) - 2017. 2.21.(화) 16시 30분 4. 접수방법 : 전주신일중학교 행정실 직접 제출 5. 1차 합격자발표 : 2017. 2.22.(수) 14시 개별통보 6. 2차 면접시험 : 2017. 2.23.(목) 10시 7. 최종합격자발표 : 2017. 2.23.(목) 16시 개별 통보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제87회 학교운영위원회 회의결과 홍보 |
---|---|
다음글 | 교과교실제 확대학급 인력채용 서류전형 합격 및 면접대상자 알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