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11월 1주 | 학년 | 1-2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Phonics 6 | 차시 | 1 | 학습 목표 | 다양한 연습문제와 스토리, 게임을 통해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킨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월 일 ()요일 | 도입 | * | 5 | Flash Cards | 전개 | * | 30 | Multi- system | 정리 | * | 5 | | 월일 ()요일 | 도입 | * | 5 | | 전개 | * | 30 | Multi- system | 정리 | * | 5 | | 11월 1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Flash Cards | 전개 | *Unit2. Student book -Learn and practice the r blend sounds | 30 | Multi- system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 11월 2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2. Work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 5 | | 11월 3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 전개 | *Unit2. Student book | 30 | Multi- system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11월 2주 | 학년 | 1-2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Phonics 6 | 차시 | 1 | 학습 목표 | 다양한 연습문제와 스토리, 게임을 통해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킨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11월 6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Flash Cards | 전개 | *Unit3 Student book -Learn and practice the s blend sounds | 30 | Multi- system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 11월 7일 (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 전개 | *Unit3 Work book | 30 | Multi- system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 11월 8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Flash Cards | 전개 | *Unit3 Student Book | 30 | Multi- system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 11월 9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3 Work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 5 | | 11월10일 (금)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 전개 | *Unit3 Student book | 30 | Multi- system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11월 3주 | 학년 | 1-2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Phonics 6 | 차시 | 1 | 학습 목표 | 다양한 연습문제와 스토리, 게임을 통해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킨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11월13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Flash Cards | 전개 | *Unit4 Student Book Learn the twelve words that start with the target letters | 30 | Multi- system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 5 | | 11월14일 (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 전개 | *Unit4 Work Book | 30 | Multi- system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 11월15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Flash Cards | 전개 | *Unit4 Student Book | 30 | Multi- system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11월16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4 Work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 5 | | 11월17일 (금)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 전개 | *Unit4 Student Book | 30 | Multi- system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11월 4주 | 학년 | 1-2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Phonics 6 | 차시 | 1 | 학습 목표 | 다양한 연습문제와 스토리, 게임을 통해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킨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11월20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5 Student Book Unit1-4 Review | 30 | Flash Cards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 5 | | 11월21일 (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 전개 | *Unit5 Work book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 11월22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5 Student Book Unit1-4 Review | 30 | Flash Cards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 5 | | 11월23일 (목)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 전개 | *Unit5 Work book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 5 | | 11월24일 (금)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Final Test | 30 | Flash Cards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11월 5주 | 학년 | 1-2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Phonics1~6 | 차시 | 1 | 학습 목표 | 그동안 학습한 Phonics Reading Book을 읽을 수 있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11월27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Multi- system | 전개 | *Reading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 5 | | 11월28일 (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 전개 | *Reading book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 11월29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Reading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 5 | | 11월30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 전개 | *Reading book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 5 | | 월일 ()요일 | 도입 | * | 5 | Multi- system | 전개 | * | 30 | Flash Cards | 정리 | *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11월 1주 | 학년 | 2-3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Course book 5-2 | 차시 | 2 | 학습 목표 | 다양한 소재의 읽을거리로 독해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월 일 ()요일 | 도입 | * | | | 전개 | * | | | 정리 | * | | | 월 일 ()요일 | 도입 | * | 5 | | 전개 | * | 30 | | 정리 | * | 5 | | 11월 1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3.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 11월 2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 전개 | *Unit3. Work book | 30 |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11월 3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3.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11월 2주 | 학년 | 2-3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Course book 5-2 | 차시 | 2 | 학습 목표 | 다양한 소재의 읽을거리로 독해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11월 6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 | 전개 | *Unit3 Student book | |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 | 11월 7일 (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 전개 | *Unit3. Work book& Words Test | 30 |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11월 8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4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11월 9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 전개 | *Unit4 Work book | 30 |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11월10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4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11월 3주 | 학년 | 2-3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Course book 5-2 | 차시 | 2 | 학습 목표 | 다양한 소재의 읽을거리로 독해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11월13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 | 전개 | *Unit4 Student book |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 | 11월14일 (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 전개 | *Unit4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11월15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Monthly Test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11월16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 전개 | *Unit1 Word book | 30 |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11월17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1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11월 4주 | 학년 | 2-3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Course book 6-1 | 차시 | 2 | 학습 목표 | 사물이 누구의 소유인지 묻고 답할 수 있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11월20일 (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1 Student book Key Expressions: A: Is this your bag? B: Yes, it is. It’s mine. | 30 | Flash Cards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 5 | | 11월21일 (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 전개 | *Unit1 Work book& Words Test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11월22일 (수)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1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 5 | | 11월23일 (목)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 전개 | *Unit2 Words book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 5 | | 11월24일 (금)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2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11월 5주 | 학년 | 2-3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Course book 6-1 | 차시 | 2 | 학습 목표 | 사물이 누구의 소유인지 묻고 답할 수 있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11월27일 (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2 Student book Key Expressions: A: Who is she? Is she a singer? B: Yes, she is. | 30 | Flash Cards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 5 | | 11월28일 (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 전개 | *Unit2 Work book& Words Test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11월29일 (수)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2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11월30일 (목)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 전개 | *Unit2 Work book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월 일 ()요일 | 도입 | * | 5 | Multi- system | 전개 | * | 30 | Flash Cards | 정리 | *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11월 1주 | 학년 | 3-4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Life Cycles | 차시 | 3 | 학습 목표 | 패턴 반복 연습을 통해 핵심 문장을 다지고, 문장 쓰기를 익힌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월 일 ()요일 | 도입 | * | | | 전개 | * | | | 정리 | * | | | 월 일 ()요일 | 도입 | * | 5 | Multi- system | 전개 | * | 30 | Flash Cards | 정리 | * | 5 | | 11월 1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1.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11월 2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1. Word test and Work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11월 3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1.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11월 2주 | 학년 | 3-4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Parts of Plants | 차시 | 3 | 학습 목표 | 패턴 반복 연습을 통해 핵심 문장을 다지고, 문장 쓰기를 익힌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11월 6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 | 전개 | *Unit2. Student book | |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 | 11월 7일 (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Grammar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11월 8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2.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11월9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2. Word test and Work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11월10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2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11월 3주 | 학년 | 3-4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Wolfgang Mozart | 차시 | 3 | 학습 목표 | 패턴 반복 연습을 통해 핵심 문장을 다지고, 문장 쓰기를 익힌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11월13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 | 전개 | *Unit3. Student book |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 | 11월14일 (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Grammar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 5 | | 11월15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3.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 5 | | 11월16일 (목)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3. Words test& Work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11월17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4.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11월 4주 | 학년 | 3-4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Maps | 차시 | 3 | 학습 목표 | 패턴 반복 연습을 통해 핵심 문장을 다지고, 문장 쓰기를 익힌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11월20일 (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5.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Greeting at the end | 5 | | 11월21일 (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Grammar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11월22일 (수)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6.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11월23일 (목)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Work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11월24일 (금)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7.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11월 5주 | 학년 | 3-4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Types of Money | 차시 | 3 | 학습 목표 | 패턴 반복 연습을 통해 핵심 문장을 다지고, 문장 쓰기를 익힌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11월27일 (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8.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Greeting at the end | 5 | | 11월28일 (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Grammar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11월29일 (수)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9.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11월30일 (목)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Work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월 일 ()요일 | 도입 | * | 5 | Multi- system | 전개 | * | 30 | Flash Cards | 정리 | *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11월 1주 | 학년 | 5-6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Course book 10-2 | 차시 | 4 | 학습 목표 | 가족여행 만화로 배우는 상황 영어를 통해 듣기 말하기 능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월 일 ()요일 | 도입 | * | | | 전개 | * | | | 정리 | * | | | 월 일 ()요일 | 도입 | * | 5 | Multi- system | 전개 | * | 30 | Flash Cards | 정리 | * | 5 | | 11월 1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4. Student book Key Expressions: A: When do you get up? B: I get up at 7:00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11월 2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4 Work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11월 3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4.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11월 2주 | 학년 | 5-6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Course book 10-2 | 차시 | 4 | 학습 목표 | 가족여행 만화로 배우는 상황 영어를 통해 듣기 말하기 능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11월 6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 | 전개 | *Unit5. Student book Key Expressions: A: You don’t look well. B: I feel really sick. | |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 | 11월 7일 (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Grammar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11월 8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5.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11월 9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5 Work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11월10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6.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11월 3주 | 학년 | 5-6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Course book 10-2 | 차시 | 4 | 학습 목표 | 가족여행 만화로 배우는 상황 영어를 통해 듣기 말하기 능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11월13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 | 전개 | *Unit6. Student book Grammar: How/What 감탄문 |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 | 11월14일 (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Grammar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11월15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r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6.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11월16일 (목)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6. Work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11월17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7.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11월 4주 | 학년 | 5-6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Course book 10-2 | 차시 | 4 | 학습 목표 | 가족여행 만화로 배우는 상황 영어를 통해 듣기 말하기 능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11월20일 (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7. Student book Objectives: ‘more’ 비교급 문장을 말할 수 있다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Greeting at the end | 5 | | 11월21일 (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Grammar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11월22일 (수)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7.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11월23일 (목)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7. Work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11월24일 (금)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8.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11월 5주 | 학년 | 5-6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Course book 10-2 | 차시 | 4 | 학습 목표 | 가족여행 만화로 배우는 상황 영어를 통해 듣기 말하기 능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11월27일 (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8. Student book Grammar: Which 의문문과 비교급+How 의문문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Greeting at the end | 5 | | 11월28일 (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Grammar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11월29일 (수)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8.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11월30일 (목)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8. Work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월 일 ()요일 | 도입 | * | 5 | Multi- system | 전개 | * | 30 | Flash Cards | 정리 | * | 5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