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5월 1주 | 학년 | 1-2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Phonics 3 | 차시 | 1 | 학습 목표 | 그림과 챈트, 애니메이션으로 알파벳 대소문자 및 다양한 철자그룹 패턴을 갖는 단어들을 학습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5월 1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Flash Cards | 전개 | *objectives: -Learn and practice the short vowel a sound. | 30 | Multi- system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 5월 2일 (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 전개 | *Unit1 Student Book | 30 | Multi- system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 월 일 (수)요일 | 도입 | *Buddha's Birthday | 5 | Flash Cards | 전개 | * | 30 | Multi- system | 정리 | * | 5 | | 5월 4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1 Review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 5 | | 월 일 (금)요일 | 도입 | *Children's Day | 5 | | 전개 | * | 30 | Multi- system | 정리 | *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5월 2주 | 학년 | 1-2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Phonics 3 | 차시 | 1 | 학습 목표 | 그림과 챈트, 애니메이션으로 알파벳 대소문자 및 다양한 철자그룹 패턴을 갖는 단어들을 학습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5월 8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Flash Cards | 전개 | *objectives: - Learn and practice the short vowel a sound. | 30 | Multi- system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 5월 9일 (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 전개 | *Unit1 Work Book | 30 | Multi- system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 5월 10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Flash Cards | 전개 | *Unit1 Student Book | 30 | Multi- system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 5월 11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1 Work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 5 | | 5월 12일 (금)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 전개 | *Unit1 Student Book -Learn the twelve words that start with the target letters. | 30 | Multi- system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5월 3주 | 학년 | 1-2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Phonics 3 | 차시 | 1 | 학습 목표 | 그림과 챈트, 애니메이션으로 알파벳 대소문자 및 다양한 철자그룹 패턴을 갖는 단어들을 학습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5월 15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Flash Cards | 전개 | *Unit2 Student Book Objectives: Learn and practice the short vowel i sound. | 30 | Multi- system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 5 | | 5월 16일 (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 전개 | *Unit2 Work Book | 30 | Multi- system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 5월 17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Flash Cards | 전개 | *Unit2 Student Book | 30 | Multi- system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5월 18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2 Work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 5 | | 5월 19일 (금)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 전개 | *Unit2 Student Book-Learn the twelve words that start with the target letters. | 30 | Multi- system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5월 4주 | 학년 | 1-2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Phonics 3 | 차시 | 1 | 학습 목표 | 그림과 챈트, 애니메이션으로 알파벳 대소문자 및 다양한 철자그룹 패턴을 갖는 단어들을 학습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5월 22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3 Student Book Objectives - Learn and practice the short vowel o and u sound. | 30 | Flash Cards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 5 | | 5월 23일 (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 전개 | *Unit3 Workbook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 5월 24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3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5월 25일 (목)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 전개 | *Unit3 Workbook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 5월 26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3 Student book- Learn the twelve words that start with the target letters.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5월 5주 | 학년 | 1-2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Phonics 3 | 차시 | 1 | 학습 목표 | 그림과 챈트, 애니메이션으로 알파벳 대소문자 및 다양한 철자그룹 패턴을 갖는 단어들을 학습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5월 29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4 Student Book objectives: - Learn and practice the short vowel e sound. | 30 | Flash Cards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 5 | | 5월 30일 (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 전개 | *Unit4 Workbook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 5월 31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4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월 일 ()요일 | 도입 | * | 5 | | 전개 | * | 30 | | 정리 | * | 5 | | 월 일 ()요일 | 도입 | * | 5 | Multi- system | 전개 | * | 30 | Flash Cards | 정리 | *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5월 1주 | 학년 | 2-3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How Are You? | 차시 | 2 | 학습 목표 | 다양한 소재의 읽을거리로 독해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5월 1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 | 전개 | *Unit1 Student Book Key Expressions: A: How are you? B: I’m fine. A: This is my uncle. B: Nice to meet you. C: Nice to meet you, too. | |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 | 5월 2일 (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 전개 | *Unit1 Wordbook | 30 |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월 일 (수)요일 | 도입 | *Buddha's Birthday | 5 | Multi- system | 전개 | * | 30 | Flash Cards | 정리 | * | 5 | | 5월 4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 전개 | *Unit1 Wordbook | 30 |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월 일 (금)요일 | 도입 | *Children's Day | 5 | Multi- system | 전개 | * | 30 | Flash Cards | 정리 | *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5월 2주 | 학년 | 2-3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How Are You? | 차시 | 2 | 학습 목표 | 다양한 소재의 읽을거리로 독해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5월 8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 | 전개 | *Unit1 Student Book Key Expressions: A: How are you? B: I’m fine. A: This is my uncle. B: Nice to meet you. C: Nice to meet you, too. | |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 | 5월 9일 (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 전개 | *Unit1 Wordbook | 30 |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5월 10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1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5월 11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 전개 | *Unit1 Workbook | 30 |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5월 12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1 Student book At the end of the lesson, students should be able to greet and introduce each other.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5월 3주 | 학년 | 2-3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How Are You? | 차시 | 2 | 학습 목표 | 다양한 소재의 읽을거리로 독해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5월 15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 | 전개 | *Unit2 Student book Key Expressions: A: Who is he? B: He is my teacher. A: Who are they? B: They are my cousins. |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 | 5월 16일 (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 전개 | *Unit2 Wordbook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5월 17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2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5월 18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 전개 | *Unit2 Workbook | 30 |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5월 19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2 Student book At the end of the lesson, students should be able to ask and answer who it is.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5월 4주 | 학년 | 2-3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How Are You? | 차시 | 2 | 학습 목표 | 다양한 소재의 읽을거리로 독해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5월 22일 (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3 Student book Key Expressions: A: How old are you? B: I’m six years old. | 30 | Flash Cards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 5 | | 5월 23일 (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 전개 | *Unit3 Word book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5월 24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3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5월 25일 (목)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 전개 | *Unit3 Work book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5월 26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3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5월 5주 | 학년 | 2-3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How Are You? | 차시 | 2 | 학습 목표 | 다양한 소재의 읽을거리로 독해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5월 29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4 Student book Key Expressions: I can study. I can’t sleep.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Greeting at the end | 5 | | 5월 30일 (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 전개 | *Unit4 Wordbook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 5월 31일 (수)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4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월 일 ()요일 | 도입 | * | 5 | | 전개 | * | 30 | | 정리 | * | 5 | | 월 일 ()요일 | 도입 | * | 5 | Multi- system | 전개 | * | 30 | Flash Cards | 정리 | *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5월 1주 | 학년 | 3-4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My Neighborhood Helpers | 차시 | 3 | 학습 목표 | 하나의 주제를 Fiction으로 재미있게 읽고, Nonfiction으로 개념을 정리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5월 1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 | 전개 | *Unit5 Student book Key Words: animal doctor, firefighter, clerk, crossing guard, teacher, baker | |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 | 5월 2일 (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3 Grammar-인칭대명사 + Be동사 Ⅰ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월 일 (수)요일 | 도입 | *Buddha's Birthday | 5 | Multi- system | 전개 | * | 30 | Flash Cards | 정리 | * | 5 | | 5월 4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5 Student book Reading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월 일 (금)요일 | 도입 | *Children's Day | 5 | Multi- system | 전개 | * | 30 | Flash Cards | 정리 | *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5월 2주 | 학년 | 3-4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My Neighborhood Helpers | 차시 | 3 | 학습 목표 | 하나의 주제를 Fiction으로 재미있게 읽고, Nonfiction으로 개념을 정리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5월 8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 | 전개 | *Unit5 Student book Key Words: animal doctor, firefighter, clerk, crossing guard, teacher, baker | |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 | 5월 9일 (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3 Grammar-인칭대명사 + Be동사 Ⅰ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5월 10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5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5월 11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5 Student book Reading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5월 12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6 Student book Key Patterns: Dad says it's clean up day. / Everyone likes a clean park. / Jack cleans your room for a wee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5월 3주 | 학년 | 3-4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My Neighborhood Helpers | 차시 | 3 | 학습 목표 | 하나의 주제를 Fiction으로 재미있게 읽고, Nonfiction으로 개념을 정리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5월 15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 | 전개 | *Unit6 Student book Key Words: park, clean, litter, paint, tree house, present |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 | 5월 16일 (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4 Grammar-인칭대명사 + Be동사 Ⅰ | 30 | Flash Cards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 5 | | 5월 17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7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 5 | | 5월 18일 (목)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7 Student Book Reading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5월 19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7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5월 4주 | 학년 | 3-4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My Neighborhood Helpers | 차시 | 3 | 학습 목표 | 하나의 주제를 Fiction으로 재미있게 읽고, Nonfiction으로 개념을 정리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5월 22일 (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8 Student book Key Patterns: I like living in my community. / I buy toys for my sister. / How is your community?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Greeting at the end | 5 | | 5월 23일 (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4 Grammar-지시대명사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5월 24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8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Greeting at the end | 5 | | 5월 25일 (목)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8 Student book Reading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5월 26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9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5월 5주 | 학년 | 3-4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My Neighborhood Helpers | 차시 | 3 | 학습 목표 | 하나의 주제를 Fiction으로 재미있게 읽고, Nonfiction으로 개념을 정리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5월 29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9 Student book Key Patterns: Snow-white seals are all around him. / They all look like him. / How did you find me?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Greeting at the end | 5 | | 5월 30일 (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4 Grammar-지시대명사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5월 31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9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Greeting at the end | 5 | | 월 일 ()요일 | 도입 | * | 5 | Multi- system | 전개 | * | 30 | Flash Cards | 정리 | * | 5 | | 월 일 ()요일 | 도입 | * | 5 | Multi- system | 전개 | * | 30 | Flash Cards | 정리 | *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5월 1주 | 학년 | 5-6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What's in the space? | 차시 | 4 | 학습 목표 | Project(Writing&Speaking)수업으로 말하기, 쓰기학습의 기초를 다지고 창의적인 자기표현 학습활동이 시작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5월 1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 | 전개 | *Ch.1 Student Book | |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 | 5월 2일 (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Grammar-Preposition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월 일 (수)요일 | 도입 | *Buddha's Birthday | 5 | Multi- system | 전개 | * | 30 | Flash Cards | 정리 | * | 5 | | 5월 4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Ch.1 Story Book Reading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월 일 (금)요일 | 도입 | *Children's Day | 5 | Multi- system | 전개 | * | 30 | Flash Cards | 정리 | *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5월 2주 | 학년 | 5-6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What's in the space? | 차시 | 4 | 학습 목표 | Project(Writing&Speaking)수업으로 말하기, 쓰기학습의 기초를 다지고 창의적인 자기표현 학습활동이 시작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5월 8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 | 전개 | *Ch.1 Story Book & Student Book | |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 | 5월 9일 (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Grammar-Preposition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5월 10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Ch.1 Story Book &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5월 11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Ch.1 Story Book Reading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5월 12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Ch.2 Story book &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5월 3주 | 학년 | 5-6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What's in the space? | 차시 | 4 | 학습 목표 | Project(Writing&Speaking)수업으로 말하기, 쓰기학습의 기초를 다지고 창의적인 자기표현 학습활동이 시작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5월 15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 | 전개 | *Ch.2 Story book & Student book |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 | 5월 16일 (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Grammar-의문문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5월 17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Ch.2 Story book &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5월 18일 (목)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Ch.2 Story book Reading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5월 19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Ch.3 Story book &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5월 4주 | 학년 | 5-6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What's in the space? | 차시 | 4 | 학습 목표 | Project(Writing&Speaking)수업으로 말하기, 쓰기학습의 기초를 다지고 창의적인 자기표현 학습활동이 시작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5월 22일 (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Multi- system | 전개 | *Ch.3 Story book &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Greeting at the end | 5 | | 5월 23일 (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Grammar-의문문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5월 24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Ch.3 Story book &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Greeting at the end | 5 | | 5월 25일 (목)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Ch.3 Story book Reading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5월 26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Ch.4 Story book &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5월 5주 | 학년 | 5-6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What's in the space? | 차시 | 4 | 학습 목표 | Project(Writing&Speaking)수업으로 말하기, 쓰기학습의 기초를 다지고 창의적인 자기표현 학습활동이 시작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5월 29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Multi- system | 전개 | *Ch.4 Story book &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Greeting at the end | 5 | | 5월 30일 (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Grammar-대명사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5월 31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Ch.4 Story book &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Greeting at the end | 5 | | 월 일 ()요일 | 도입 | * | 5 | Multi- system | 전개 | * | 30 | Flash Cards | 정리 | * | 5 | | 월 일 ()요일 | 도입 | * | 5 | Multi- system | 전개 | * | 30 | Flash Cards | 정리 | * | 5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