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3월 1주 | 학년 | 1-2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Alphabet Letters& Sounds(Aa-Pp) | 차시 | 1 | 학습 목표 | 그림과 Chant, Animation으로 알파벳 대소문자 및 다양한 철자그룹 패턴의 음가를 학습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월 일 ()요일 | 도입 | * | 5 | Flash Cards | 전개 | * | 30 | Multi- system | 정리 | * | 5 | | 월 일 ()요일 | 도입 | * | 5 | | 전개 | * | 30 | Multi- system | 정리 | * | 5 | | 3월 1일 (수)요일 | 도입 | *Independence Movement Day of March 1st. | 5 | Flash Cards | 전개 | * | 30 | Multi- system | 정리 | * | 5 | | 3월 2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Make student's English name-with name Cards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 5 | | 3월 3일 (금)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 전개 | *Introduce -Jazz and Angelina and new students *Icebreaker -Activity | 30 | Multi- system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3월 2주 | 학년 | 1-2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Alphabet Letters& Sounds(Aa-Pp) | 차시 | 1 | 학습 목표 | 그림과 Chant, Animation으로 알파벳 대소문자 및 다양한 철자그룹 패턴의 음가를 학습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3월 6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Flash Cards | 전개 | *Unit1 objectives: - Learn and practice the target letter Aa, Bb, Cc, and Dd and their sounds. | 30 | Multi- system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 5 | | 3월 7일 (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 전개 | *Unit1 objectives: - Learn the sounds of the twelve words that start with the target letters. | 30 | Multi- system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 3월 8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Flash Cards | 전개 | *Unit1 Student Book | 30 | Multi- system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3월 9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1 Review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 5 | | 3월 10일 (금)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 전개 | *Unit1 Student Book | 30 | Multi- system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3월 3주 | 학년 | 1-2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Alphabet Letters& Sounds(Aa-Pp) | 차시 | 1 | 학습 목표 | 그림과 Chant, Animation으로 알파벳 대소문자 및 다양한 철자그룹 패턴의 음가를 학습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3월 13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objectives: - Learn and practice the target letter Ee, Ff, Gg, and Hh and their sounds. | 30 | Flash Cards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 5 | | 3월 14일 (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 전개 | *Unit2 Workbook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 3월 15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2 - Learn the sounds of the twelve words that start with the target letters.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3월 16일 (목)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 전개 | *Unit2 Workbook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 3월 17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2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3월 4주 | 학년 | 1-2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Alphabet Letters& Sounds(Aa-Pp) | 차시 | 1 | 학습 목표 | 그림과 Chant, Animation으로 알파벳 대소문자 및 다양한 철자그룹 패턴의 음가를 학습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3월 20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Multi- system | 전개 | *objectives: - Learn and practice the target letter Ii, Jj, Kk, and Ll and their sounds.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Greeting at the end | 5 | | 3월 21일 (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 전개 | *Unit3 WorkBook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 3월 22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3 - Learn the sounds of the twelve words that start with the target letters.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3월 23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 전개 | *Unit3 Workbook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 3월 24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3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3월 5주 | 학년 | 1-2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Alphabet Letters& Sounds(Aa-Pp) | 차시 | 1 | 학습 목표 | 그림과 Chant, Animation으로 알파벳 대소문자 및 다양한 철자그룹 패턴의 음가를 학습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3월 27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Multi- system | 전개 | *objectives: - Learn and practice the target letter Mm, Nn, Oo, and Pp and their sounds.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Greeting at the end | 5 | | 3월 28일 (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 전개 | *Unit4 Workbook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3월 29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4 - Learn the sounds of the twelve words that start with the target letters.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3월 30일 (목)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 전개 | *Unit4 Workbook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3월 31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4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3월 1주 | 학년 | 2-3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What's your name? | 차시 | 2 | 학습 목표 | 재미있는 동화로 배우는 회화 학습으로 듣기 말하기 능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월 일 ()요일 | 도입 | * | | | 전개 | * | | | 정리 | * | | | 월 일 ()요일 | 도입 | * | 5 | | 전개 | * | 30 | | 정리 | * * | 5 | | 3월 1일 (수)요일 | 도입 | *Independence Movement Day of March 1st. | 5 | Multi- system | 전개 | * | 30 | Flash Cards | 정리 | * | 5 | | 3월 2일 (목)요일 | 도입 | * | 5 | | 전개 | *Level Test for their New Learn Books | 30 |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 5 | | 3월 3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IceBreaker-Activity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Wrap up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3월 2주 | 학년 | 2-3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What's your name? | 차시 | 2 | 학습 목표 | 재미있는 동화로 배우는 회화 학습으로 듣기 말하기 능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3월 6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 | 전개 | *Unit1 Student Book Key Expreissions: A: What’s your name? |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 | 3월 7일 (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 전개 | *Unit1 Words Book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3월 8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1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3월 9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 전개 | *Unit1 Workbook | 30 |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3월 10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1 Student Book At the end of the lesson, students should be able to ask someone’s name and introduce themselves.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3월 3주 | 학년 | 2-3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What's your name? | 차시 | 2 | 학습 목표 | 재미있는 동화로 배우는 회화 학습으로 듣기 말하기 능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3월 13일 (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 2 Student Book Key Expressions: A: What is that? B: It’s a boat. | 30 | Flash Cards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 5 | | 3월 14일 (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 전개 | *Unit 2 Word Book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3월 15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2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3월 16일 (목)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 전개 | *Unit2 Workbook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3월 17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2 Student book At the end of the lesson, students should be able to ask and answer the names of the things.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3월 4주 | 학년 | 2-3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What's your name? | 차시 | 2 | 학습 목표 | 재미있는 동화로 배우는 회화 학습으로 듣기 말하기 능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3월 20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3 Student Book Key Expressions: A: What are those? B: They are ants.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Greeting at the end | 5 | | 3월 21일 (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 전개 | *Unit3 Word book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 3월 22일 (수)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3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3월 23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 전개 | *Unit3 Workbook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 5 | | 3월 24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3 Student Book At the end of the lesson, students should be able to ask and answer the names of insects and birds.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3월 5주 | 학년 | 2-3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What's your name? | 차시 | 2 | 학습 목표 | 재미있는 동화로 배우는 회화 학습으로 듣기 말하기 능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3월 27일 (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4 Student Book Key Expressions: Open the door. Don’t open the door. | 30 | Flash Cards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 5 | | 3월 28일 (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 전개 | *Unit4 Word Book | 30 |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3월 29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4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 5 | | 3월 30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 전개 | *Unit4 Work book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 5 | | 3월 31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4 Studnet book At the end of the lesson, students should be able to use imperatives.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3월 1주 | 학년 | 3-4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May I Speak to Emily? | 차시 | 3 | 학습 목표 | 만화로 배우는 생활 영어를 통해 듣기 말하기 능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월 일 ()요일 | 도입 | * | | | 전개 | * | | | 정리 | * * | | | 월 일 ()요일 | 도입 | * | 5 | Multi- system | 전개 | * | 30 | Flash Cards | 정리 | * | 5 | | 3월 1일 (수)요일 | 도입 | *Independence Movement Day of March 1st. | 5 | Multi- system | 전개 | * | 30 | Flash Cards | 정리 | * | 5 | | 3월 2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Level Test for their New Learn Books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3월 3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IceBreaker-Activity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3월 2주 | 학년 | 3-4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May I Speak to Emily? | 차시 | 3 | 학습 목표 | 만화로 배우는 생활 영어를 통해 듣기 말하기 능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3월 6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 | 전개 | *Unit1 Student Book Key Expressions: A: May I speak to Emily? B: Speaking. Who’s calling, please? A: This is Amy speaking. |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 | 3월 7일 (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1 Word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 5 | | 3월 8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1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 5 | | 3월 9일 (목)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1 Work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3월 10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1 Student Book Students learn how to talk to a person over the phone.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3월 3주 | 학년 | 3-4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May I Speak to Emily? | 차시 | 3 | 학습 목표 | 만화로 배우는 생활 영어를 통해 듣기 말하기 능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3월 13일 (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2 Student Book Key Expressions: A: Is this yours? B: Yes, it is. It’s mine. / No, it isn’t. It’s hers.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Wrap up *Greeting at the end | 5 | | 3월 14일 (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2 Word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3월 15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2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Greeting at the end | 5 | | 3월 16일 (목)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2 Work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Wrap up | 5 | | 3월 17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2 Student Book Students talk about whom objects belong to.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3월 4주 | 학년 | 3-4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May I Speak to Emily? | 차시 | 3 | 학습 목표 | 만화로 배우는 생활 영어를 통해 듣기 말하기 능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3월 20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3 Student Book Key Expressions: A: Where are you going? B: I’m going to the gym.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Greeting at the end | 5 | | 3월 21일 (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3 Words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3월 22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3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Greeting at the end | 5 | | 3월 23일 (목)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3 Work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3월 24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3 Student book Students can talk about a destination.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3월 5주 | 학년 | 3-4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May I Speak to Emily? | 차시 | 3 | 학습 목표 | 만화로 배우는 생활 영어를 통해 듣기 말하기 능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3월 27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4 Student Book Key Expressions: A: What’s wrong? B: My head hurts. A: That’s too bad.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Greeting at the end | 5 | | 3월 28일 (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4 Word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 5 | | 3월 29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4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3월 30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4 Work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3월 31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4 Student Book -Students can talk about sickness and some simple symptoms on their bodies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3월 1주 | 학년 | 5-6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At the Travel Agent | 차시 | 4 | 학습 목표 | 가족여행 만화로 배우는 상황 영어를 통해 듣기 말하기 능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월 일 ()요일 | 도입 | * | | | 전개 | * | | | 정리 | * | | | 월 일 ()요일 | 도입 | * | 5 | Multi- system | 전개 | * | 30 | Flash Cards | 정리 | | 5 | | 3월 1일 (수)요일 | 도입 | *Independence Movement Day of March 1st. | 5 | Multi- system | 전개 | * | 30 | Flash Cards | 정리 | * | 5 | | 3월 2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Level Test for their New Learn Books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3월 3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IceBreaker-Activity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3월 2주 | 학년 | 5-6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At the Travel Agent | 차시 | 4 | 학습 목표 | 가족여행 만화로 배우는 상황 영어를 통해 듣기 말하기 능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3월 6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 | 전개 | *Unit1 Student book Key Expressions: A: How do you spell your name? B: F-R-A-N-K J-O-N-E-S. |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 | 3월 7일 (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1 Word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3월 8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2 Student Book Key Expressions: A: What grade are you in?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3월 9일 (목)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1 Work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3월 10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2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3월 3주 | 학년 | 5-6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At the Travel Agent | 차시 | 4 | 학습 목표 | 가족여행 만화로 배우는 상황 영어를 통해 듣기 말하기 능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3월 13일 (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3 Student book Key Expressions: A: What’s your hobby? B: My hobby is playing video games.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Greeting at the end | 5 | | 3월 14일 (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1,2 Word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3월 15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3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Greeting at the end | 5 | | 3월 16일 (목)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Grammar-Past simple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3월 17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4 Student book Key Expressions: A: When do you get up?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3월 4주 | 학년 | 5-6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At the Travel Agent | 차시 | 4 | 학습 목표 | 가족여행 만화로 배우는 상황 영어를 통해 듣기 말하기 능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3월 20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5 Student book Key Expressions: A: You don’t look well. B: I feel really sick. A: Why don’t you get some rest?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Greeting at the end | 5 | | 3월 21일 (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2.3.4 Work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3월 22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6 Student book Key Expressions: A: There’s a church.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Greeting at the end | 5 | | 3월 23일 (목)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Grammar-Past simple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3월 24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7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3월 5주 | 학년 | 5-6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At the Travel Agent | 차시 | 4 | 학습 목표 | 가족여행 만화로 배우는 상황 영어를 통해 듣기 말하기 능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3월 27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8 Student book Key Expressions: A: What did you do yesterday? B: We went to the museum.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Greeting at the end | 5 | | 3월 28일 (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Words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 5 | | 3월 29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Student book Review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3월 30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Grammar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3월 31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Final Test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