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신입생 합격자(추가모집)발표 및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02.07 | 조회수 | 839 |
첨부파일 |
|
||||
2024학년도 신입생 추가모집 추가합격자 발표 ★본교에 지원한 모든 학생 여러분!! 합격을 축하합니다. 2024학년도 신입생 합격자 등록 및 서류제출 관련 안내드립니다. 반드시 확인하시고 신입생 입학 준비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 1. 제출서류 1) 2024학년도 학교장 전형고 입학등록 확인서 2) 신용카드 납부신청 안내문 3) 신입생 급식 안내문 4) 2024학년도 기숙사 입사원서(희망학생) * 1)~4)서류를 학교홈페이지 열린마당 - 공지사항에서 출력하여 작성 후 팩스, 우편 및 인편 제출로 받도록 하겠습니다. 팩스 : 063-532-6014 / 우편 : 정읍시 명덕1길 66-10(우56176) 5) 제출기한 : 2024. 2. 13.(화) ~ 2024. 2. 14.(수) 17:00까지 ※ 입학등록 확인서를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을 시 합격이 취소되니 반드시 서류제출 기한을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위 일정에 부득이 제출하지 못하면 반드시 063-530-2347 / 063-530-2350 / 010-6827-1555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2. 장학생 선발시험 1) 일시 : 2024. 2. 14.(수) 09:00 ~ 12:20 2) 장소 : 본교 본관 3층. / 08:50까지 입실완료. 3) 기타 : 가. 고사장 입실시간은 08:50까지 입실해야 하며, 컴퓨터용 싸인펜 및 기타 필기도 구 지참. 나. 선발고사 범위 : 2019년 ~ 2023년 고1 3월 모의고사. 국어, 영어, 수학으로 실 시함.
다. 선발시험 미응시할 경우 장학생 대상에서 제외됨. |
이전글 | 2024학년도 서영여고 교육공무직원(조리실무사,사감) 채용 공고(2차) |
---|---|
다음글 | 2024학년도 서영여고 교육공무직원(조리실무사,사감) 채용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