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서영여자고등학교 기간제교사(생물) 채용 공고
작성자 김세훈 등록일 20.05.26 조회수 385
첨부파일

서영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0 - 66

서영여자고등학교

기간제교사 채용 공고[재공고]

 

학교법인 우송학원에서 유지경영하는 서영여자고등학교에서 근무할 기간제 교사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0526

━━━━━━━━━━━━━━━━━━━━━━━━━━━━━━━━━━━━━━━━━━━━━━━━ 1. 채용내용

채용분야

인원

근무지역

자격요건

비고

생물

1

전라북도 정읍시

(서영여자고등학교)

교원자격증 소지자

인력풀 미등재자도 동일조건에서 채용

2. 근무조건

. 신분 : 기간제교사

. 계약기간 : 202061 ~ 2021228

. 후생복지 :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가입

. 근무지 : 서영여자고등학교

 

3. 응시자격 및 우대조건

. 응시연령 : 교육공무원의 정년 62세와 동일함

. 자격 : 해당과목 중등교원 자격증 소지자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인 경우 병역의무를 필한 자 또는 면제된 자

. 채용분야별 자격요건을 갖춘 자(해당분야 전공자 및 자격증 소지자)

. 인력풀 미등재자도 동일조건에서 채용

4. 원서접수

. 접수기간 : 2020. 5. 26.() 2020. 5. 28.() 16:00

. 접수방법 : 방문우편이메일접수(, 우편접수는 마감일 도착분에 한함)

. 접 수 처 : 서영여자고등학교 행정실

. 주 소 : ()56176 전북 정읍시 명덕166-10(수성동 310)

 

5. 심사방법 및 일정

. 1차 심사 : 서류전형, 3배수 선발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0. 5. 28.() 17시 개별 통보(합격자 한정)

1차 서류전형 점수는 최종합격자 선발에는 반영되지 않음

. 2차 심사 : 수업실연 2020. 5. 29.() 13:20 예정

. 3차 심사 : 면접시험 2020. 5. 29.() 15:00 예정

2, 3차 심사는 서류전형 합격자(3배수)에 한하며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검증

과목

시험실 도착 시간

학습지도안 작성

수업 실연

비고

생물

2020. 5. 29()

1320

1330~1350

(20)

1355~

(15분씩)

수업실연 순서는 접수번호

과목

시험실 도착 시간

면접 문제지 구상

면접 시험

비고

생물

2020. 5. 29()

1500

1510~1520

(10)

1525~

(10분씩)

수업실연 순서와 동일

. 최종합격자 선발 방법

: 2차수업실연(50%) + 3차면접(50%)

-동점자의 경우: 1순위(면접), 2순위(수업실연)

. 최종합격자 : 2020. 5. 29.(금) 17시 개별 통보(합격자 한정)

 

6. 제출서류

. 응시자 전원

응시원서붙임1및 자기소개서 1붙임2

대학교 성적증명서 1(교원자격증 수여학교), 교원자격증 사본 1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동의서붙임3

기간제교사 지원서(인력풀용)붙임4

미경력 확인서(인력풀 미등재자)붙임9- 해당자만

. 최종합격자

최종학력증명서 1(대학원졸업의 경우 대학원졸업증명서 동봉)

경력증명서 각 1(해당자에 한함)

주민등록초본 1(군경력자는 군경력 명시)

공무원 채용신체검사서

평가동의서붙임5

서약서 1붙임6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붙임7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범죄 전력조회 동의서붙임8

 

7. 유의사항

.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본 계획은 학교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 최종 합격자 발표 후 14일 이내에 제출 서류 반환 요청이 있는 경우 제출된 서류를 반환합니다.(붙임9채용서류 반환 청구서 제출시)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영여고 행정실로(063-530-2323, 김세훈)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 5. 26.

 

 

학교법인우송학원이사장

서영여자고등학교장

이전글 '2022학년도 입시설명회' 안내
다음글 5/27(수) 고2 등교수업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