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여자고등학교 기간제교사(생물) 채용 공고 |
||||||||||||||||||||||||||||||||||||
---|---|---|---|---|---|---|---|---|---|---|---|---|---|---|---|---|---|---|---|---|---|---|---|---|---|---|---|---|---|---|---|---|---|---|---|---|
작성자 | 김세훈 | 등록일 | 20.05.22 | 조회수 | 414 | |||||||||||||||||||||||||||||||
첨부파일 |
|
|||||||||||||||||||||||||||||||||||
서영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0 - 63호
학교법인 우송학원에서 유지⋅경영하는 서영여자고등학교에서 근무할 기간제 교사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0년 5월 22일 ━━━━━━━━━━━━━━━━━━━━━━━━━━━━━━━━━━━━━━━━━━━━━━━━ 1. 채용내용
2. 근무조건 가. 신분 : 기간제교사 나. 계약기간 : 2020년 6월 1일 ~ 2021년 2월 28일 다. 후생복지 :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가입 라. 근무지 : 서영여자고등학교 3. 응시자격 및 우대조건 가. 응시연령 : 교육공무원의 정년 62세와 동일함 나. 자격 : 해당과목 중등교원 자격증 소지자 다.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라. 남자인 경우 병역의무를 필한 자 또는 면제된 자 마. 채용분야별 자격요건을 갖춘 자(해당분야 전공자 및 자격증 소지자)
4. 원서접수 가. 접수기간 : 2020. 5. 22.(금) ~ 2020. 5. 26.(화) 16:00 나. 접수방법 : 방문․우편․이메일접수(단, 우편접수는 마감일 도착분에 한함) 다. 접 수 처 : 서영여자고등학교 행정실 라. 주 소 : (우)56176 전북 정읍시 명덕1길 66-10(수성동 310) 5. 심사방법 및 일정 가. 1차 심사 : 서류전형, 3배수 선발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0. 5. 26.(화) 17시 개별 통보(합격자 한정) ※ 1차 서류전형 점수는 최종합격자 선발에는 반영되지 않음 나. 2차 심사 : 수업실연 2020. 5. 27.(수) 13:20 예정 다. 3차 심사 : 면접시험 2020. 5. 27.(수) 15:00 예정 ○ 2, 3차 심사는 서류전형 합격자(3배수)에 한하며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검증
라. 최종합격자 선발 방법 : 2차수업실연(50%) + 3차면접(50%) -동점자의 경우: 1순위(면접), 2순위(수업실연) 마. 최종합격자 : 2020. 5. 28.(목) 14시 개별 통보(합격자 한정) 6. 제출서류 가. 응시자 전원 ① 응시원서【붙임1】및 자기소개서 1부【붙임2】 ② 대학교 성적증명서 1부(교원자격증 수여학교), 교원자격증 사본 1부 ③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동의서【붙임3】 ④ 기간제교사 지원서(인력풀용)【붙임4】 ⑤ 미경력 확인서(인력풀 미등재자)【붙임9】- 해당자만 나. 최종합격자 ① 최종학력증명서 1부(대학원졸업의 경우 대학원졸업증명서 동봉) ② 경력증명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③ 주민등록초본 1부(군경력자는 군경력 명시) ④ 공무원 채용신체검사서 ⑤ 평가동의서【붙임5】 ⑥ 서약서 1부【붙임6】 ⑦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붙임7】 ⑧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범죄 전력조회 동의서【붙임8】
7. 유의사항 가.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본 계획은 학교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바. 최종 합격자 발표 후 14일 이내에 제출 서류 반환 요청이 있는 경우 제출된 서류를 반환합니다.(【붙임9】채용서류 반환 청구서 제출시)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영여고 행정실로(☎ 063-530-2323, 김세훈)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 5. 22. 학교법인우송학원이사장 서영여자고등학교장 |
이전글 | 2020학년도 1학기 1차고사(3학년) 종합안내 |
---|---|
다음글 | 주간 시간표(5/25월 ~ 5/29금)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