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사무직원 9급 채용 공고(수정) - 접수기간 등 일정 변경
작성자 김세훈 등록일 18.10.01 조회수 1165
첨부파일

학교법인 우송학원 제2018-85

 

학교법인 우송학원 (서영여자고등학교) 사무직원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8102

1

 

채용인원 및 분야

직종

모집분야

채용인원

주요업무

비고

일반직

교육행정

9

1

행정업무

2018.11.1 임용

2

 

응시자격

. 지방공무원법31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의한 범죄경력조회 결과 취업이 제한되지 아니한 자.

. 아동복지법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3에 의한 아동학대

관련범죄 전력 조회 결과 취업이 제한되지 아니한 자.

. 1959.1.1. 이후 출생한 자(60세 미만)로 만 18세 이상 신체 건강한 자.

. 공무원 채용신체검사 결과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의무를 필한 자 또는 면제된 자.

3

 

전형방법

. 1차 서류전형 : 자격요건 등 심사

- 직무수행에 관련된 응시자의 자격·경력 등이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면으로 심사하며 적격 또는 부적격 여부 판단

. 2차 면접시험: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4

 

응시원서 접수 및 채용 일정

내 용

추 진 일 정

대상 및 장소

공 고

2018.10.2() ~ 10.11()

전라북도교육청 및 서영여자고등학교 홈페이지 공고

서류접수

2018.10.12() ~ 10.16() 16:00까지

서영여자고등학교 행정실

1차 서류심사

합격자발표

2018.10.17() 10:00

개별 유선 통보

2차 면접전형

2018.10.18()

개별 유선 통보

최종 합격자발표

2018.10.19() 10:00

개별 유선 통보

응시원서 접수자 유의사항

응시원서와 제출서류를 작성구비하여 제출 (대리접수 및 우편접수 가능)

응시원서 접수 시 본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접수하시기 바람

응시원서 접수기간 중에는 접수 취소 또는 기재사항을 수정할 수 있으나 접수마감 이후에는 불가함

응시원서 작성 시 사진은 최근 6개월 이내의 칼라사진(3.5×4.5, 반명함)이어야 함

응시원서 접수방법 미숙지, 입력내용의 미비 및 공고사항의 불이행 등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전적으로 응시자 본인의 귀책사유로 함

5

 

제출서류

. 응시원서 1. (붙임1 소정양식)

. 자기소개서 1. (붙임2 소정양식)

.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사본 1.

. 대학성적증명서 1.(평점 및 백분율 기재)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1.(대학원 졸업자는 대학원 졸업증명서 추가 제출)

. 주민등록초본 또는 병적증명서 1.(남자에 한함)

. 경력증명서 1.(해당자)

. 자격증 사본 1.(해당자)

6

 

최종 합격의 취소

최종합격자로 결정된 자라도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자는 합격을 취소한다.

. 응시자격 제한사유에 해당되는 자 및 임용결격자

. 1차 서류전형 합격자 중 제출 서류의 내용이 응시원서에 기재한 내용과 다르거나 미 제출한 자

. 각종 증명서류를 위·변조한 자

. 채용신체검사서나 범죄경력조회실시에 따른 부적합 판정자

7

 

기타 사항

. 최종합격 발표 후 30일 이내에 제출서류 반환요청이 있을 경우 제출된 서류를 반환하고, 구비서류가 미비한 경우에는 접수하지 않는다.

. 제출서류가 기재 내용의 미비, 고의 또는 과실로 사실과 다르게 기재한 서류,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연락불능 등으로 인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이 감수하여야 하며, 그 결과 처리는 학교법인 우송학원의 결정에 따른다.

. 공고된 관련 일정과 장소 등은 우리 법인 내부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사전에 개별 연락 또는 서영여자고등학교 홈페이지에 게재하므로 반드시 확인하여야 하며, 공고 내용의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귀책사유로 한다.

. 최종면접 결과 적임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채용하지 않을 경우 서영여자고등학교 홈페이지에 공고한다.

. 기타 공고되지 아니한 사항은 학교법인 우송학원의 결정에 따른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영여자고등학교 행정실 (063-530-2322)로 문의 바랍니다.

 

붙임 1. 응시원서 양식 1.

2. 자기소개서 양식 1.

 

 

 

 

학교법인 우송학원 이사장

서영여자고등학교장

이전글 <청탁금지법> 시행 효과 분석을 위한 설문조사 참여 안내
다음글 2019학년도 교과용도서 선정결과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