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시행세부계획 및 원서접수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5.07.25 | 조회수 | 130 | ||||||
첨부파일 |
|
||||||||||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시행세부계획 및 원서접수 안내>
1. 시험일 : 2025.11.13.(목) 2. 원서작성, 접수 및 변경 기간 : 2025. 8. 21.(목)~9. 5.(금) 09:00~17:00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3. 작성, 접수 및 변경 장소
4.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 1)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 홈페이지 ( www.mycsat.re.kr ) - 사전입력 홈페이지 입력 운영기간 : 2025. 8. 20. (수) 09:00 ~ 9. 4.(목) 18:00 ※ 기간 내 미입력 시, 현장접수처에서 9. 5.(금) 17:00 까지 응시원서 접수 가능 2) 이용 방법 - 회원가입(본인인증 및 개인정보 수집 동의) - 응시원서 사진 업로드, 응시정보 입력 및 확인 - 안내된 가상계좌로 (수험생이 개별적으로) 응시수수료 납부 -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 후, 접수처에서 본인확인 및 증빙서류(해당자에 한함) 제출 - 접수처에 방문하여 최종 접수 ( 접수처에 방문하지 않을 경우, 수능 응시 불가능) 3)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 홈페이지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수험생이 접수처를 직접 방문하여 응시원서 기록용 양식에 수험생 본인정도 및 응시 희망과목 작성후 접수 신청
5. 제출서류 1) 공통 -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입력 시스템 사용 수험생의 경우, 공통 제출 서류는 없으며, 신분증으로 본인 확인만 실시함. -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입력 미사용 수험생은 아래 서류를 준비하여 제출해야 함. 응시원서 1부(원서 접수처에 비치) 사진2매 : 원서접수일 기준 6개월 이내(2025.2.22.이후)에 촬영한 여권용 규격 사진(가로3.5㎝×세로4.5㎝) 응시수수료(원서접수시 납부) ※ 응시수수료 금액 및 면제 대상은 첨부파일 참조 신분증(원서 접수 시 본인 확인용) 2) 기타서류는 첨부파일 참조
★ 졸업생 접수 : 본관 2층 3학년 교무실. (문의:070-4706-5789)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 |
다음글 | 2025학년도 여름방학 안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