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제2회 산외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 공고 |
|||||
---|---|---|---|---|---|
작성자 | 김은영 | 등록일 | 18.09.05 | 조회수 | 177 |
첨부파일 |
|
||||
산외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20조에 의하여 2018학년도 제2회 산외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가 아래와 같이 개최됨을 공고합니다. 1. 회의일시 : 2018. 9. 13(목) 14:00 2. 회의장소 : 교장실 3. 심의안건 : 휴업에 따른 학사일정 변경 운영(안) 외 5건 4. 참관안내 : 학부모, 교직원, 학생, 지역인사 방청 가능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회의 당일 회의실에 마련된 참관인석에서 참관하실 수 있으며, 참관 시 유의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제2회 산외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공고문 1부. 끝. |
이전글 | 2018학년도 제2회 산외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안건처리결과 공개 |
---|---|
다음글 | 2018학년도 제1회 산외초등학교운영위원회(정기회) 안건처리결과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