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외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운영위원회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8학년도 제2회 산외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 공고
작성자 김은영 등록일 18.09.05 조회수 177
첨부파일

산외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20조에 의하여 2018학년도 제2회 산외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가 아래와 같이 개최됨을 공고합니다.


1. 회의일시 : 2018. 9. 13(목) 14:00

2. 회의장소 : 교장실

3. 심의안건 : 휴업에 따른 학사일정 변경 운영(안) 외 5건

4. 참관안내 : 학부모, 교직원, 학생, 지역인사 방청 가능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회의 당일 회의실에 마련된 참관인석에서 참관하실 수

  있으며, 참관 시 유의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제2회 산외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공고문 1부.  끝.

이전글 2018학년도 제2회 산외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안건처리결과 공개
다음글 2018학년도 제1회 산외초등학교운영위원회(정기회) 안건처리결과 공개